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1.60 ~ 1.69

1.60 20190224

수정

- "종말의 사도" 툴팁의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 방법 스크린샷을 현재 버전에 맞게 갱신하였습니다.
- "끝없는 전염"에서 범위 표시 감지탑이 지도의 정중앙에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호군주의 2D 정적 초상화가 출력되지 않았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시험적) 아몬의 계략 특성으로 생성되는 적대적 유닛이 일정 수를 넘어서면 제거됩니다.
- "종말의 사도"는 300기, "끝없는 전염"은 600기로 설정됩니다.
- "이벤트 시작 시간"의 값에 06:00, 07:00, 17:00, 18:00을 추가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혼종 및 감염체들의 돌아다님 대기시간이 0이 되어 온 지도를 끊임없이 돌며 플레이어를 찾아다닙니다.
- 감염된 거주민 막사의 배치수가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 감염된 민간인의 생성 주기가 2초에서 4초로 증가하지만 동시에 2기씩 생성됩니다.
- 감염된 병영의 배치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감염된 해병의 생성 주기가 4초에서 8초로 증가하지만 동시에 2기씩 생성됩니다.
- 감염된 밴시의 생성 주기가 6초에서 12초로 증가하지만 동시에 2기씩 생성됩니다.
- 감염된 해방선의 생성 주기가 8초에서 16초로 증가하지만 동시에 2기씩 생성됩니다.
- 감염된 민간인의 초기 체력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민간인의 초기 공격 주기가 1.33에서 1.2로 감소하고, 초기 공격력이 6에서 9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해병의 초기 체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해병의 초기 공격 주기가 0.9467에서 0.8608로 감소하고, 초기 공격력이 5에서 6으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밴시의 초기 체력이 125에서 180으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밴시의 초기 공격 주기가 1.5에서 1.25로 감소하고, 초기 공격력이 13에서 14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해방선의 초기 체력이 200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해방선의 초기 공격 주기가 1.98에서 1.8로 감소하고, 초기 공격력이 7에서 9로 증가합니다.
- 흑사병의 지속시간이 120초에서 100초로 감소합니다.
- 감염체가 생성될 때 흑사병을 가질 확률이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1.61 20190224

Hotfix

- "끝없는 전염" 특성으로 인한 프레임 드랍 개선을 위해 트리거 구조를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 아몬의 계략으로 생성되는 적대적 유닛들이 매 1분마다 임의의 플레이어를 공격하게됩니다.

1.62 20190226

수정

- "끝없는 전염"의 내부 트리거 구조에 다시 변경을 가했습니다. 내용은 밸런스 조정란에 있습니다.
- 감염된 구조물의 배치범위가 감지탑 범위 45를 넘어서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초과 생성된 혼종과 감염체를 제거하는 규칙이 지도 중앙의 개체부터 찾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아몬의 계략" 특성을 선택했을 때 출력되는 도움말 메시지의 등장시점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밸런스 조정

- "종말의 사도" 개체수 제한이 300기에서 250기로, "끝없는 전염"은 600기에서 500기로 감소합니다.
- "종말의 사도"에서 혼종이 강화 시점이 16(+개시 시점)분에서 20(+개시 시점)으로 증가합니다.
- 처리지연 문제 완화를 위해 "끝없는 전염"으로 배치되는 구조물 갯수의 상한이 다시 조정됩니다.
- 감염된 거주민 막사 : 24 -> 9개, 감염된 병영 : 10 -> 6개, 감염된 우주공항(밴시, 해방선) : 9 -> 4개.
- 그러나 완전히 배치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60(+개시 시점)분에서 24(+개시 시점)분으로 감소합니다.
- 감염체가 강화되면 이동속도도 같이 증가합니다. 초기값의 5%씩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향상됩니다.
- 혼종과 감염체가 이제 보통 유닛처럼 자신의 시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유닛과 구조물부터 공격합니다.

1.63 20190227

Hotfix

- 감염체들의 무기 탐색 사거리가 무기사거리+0.5에서 32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민간인이 강화되었을 때 이동속도가 초기치의 10%씩 증가하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감염된 밴시의 초기 이동속도가 2.95에서 2.8125로 감소합니다.
- 감염된 해방선의 초기 이동속도가 2.95에서 2.8125로 감소합니다.
- 전투기 모드 해방선의 공격 횟수가 14에서 7로 감소합니다.
- 전투기 모드 해방선의 피해량이 5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1.64 20190303

수정

- 이제 공격력/방어력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구조물을 수량 제한없이 건설할 수 있습니다.
- 맹독충 둥지 - 맹독충 생성의 툴팁이 실제와 일치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광자 과충전의 영향을 받는 수정탑에 초읽기가 표시됩니다.
- 공성 전차를 선택하면 공성 모드를 할 때의 사거리 표시자가 표시됩니다.
- 분열기의 사거리 표시자가 정확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리군주의 사거리 표시자가 나타나지 않았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 의료선, 차원 분광기, 수송 대군주에 새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이 자리에 내리기(V, 대군주 T)
-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모두 내보내기(D) 명령을 내리지 않아도 그 자리에서 유닛들을 바로 내립니다.
- 거신과 전쟁인도자가 무기를 발사하면 즉시 위치사수(H)하여 적을 불필요하게 추적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연결체 - 광자 과충전이 이제 각 연결체마다 2개씩 충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초기 대기시간 180초 및 충전 시간 45초는 동일하지만 시간 증폭의 영향을 받습니다.
- 광자 과충전의 초기 공격력이 30(+3)에서 20(+2)로, 공격 주기는 1에서 0.6667로 감소합니다.
- 분열기 - 정화 폭발의 시전 사거리가 8에서 9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 - 정화 폭발의 투하 대기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1.65 20190310

수정

- 가시지옥이 잠복하지 않아도 무기 사거리 표시자가 나타납니다.

밸런스 조정

- 폭풍함 - 분해의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분해가 지속시간에 걸쳐 입히는 초기 피해량이 300(+150중장갑)에서 100(+50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폭풍함 - 분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폭풍함의 분해 능력을 이제 대상에 제한없이 중첩할 수 있고 자동 시전할 수 있게됩니다.
- 분열기 - 정화 폭발을 시전하면 3초 동안 이동할 수 없게됩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초기 치유 속도가 1초당 12에서 9로 감소합니다.
- 나노 투사기 비행정이 더이상 치유 대상에 추가 방어력 3(+0.5upg)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그대신 치유 대상이 입는 모든 유형의 피해(근접, 원거리, 방사, 주문)가 25%만큼 감소하게 됩니다.

1.66 20190313

Hotfix

- 부화장이 없어도 진화장을 건설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번식지 또는 군락이 없어도 둥지탑을 건설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령부가 없어도 공학 연구소를 건설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군수공장이 없어도 무기고를 건설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결체가 없어도 제련소를 건설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관문이 없어도 인공 제어소를 건설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멸자의 툴팁이 실제 게임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 수송선의 모두 들이기(F) 범위가 16에서 8로 감소합니다.

1.67 20190315

수정

- 파괴 광선을 업그레이드하면 모선의 무기 이름이 정화 광선에서 종결자 광선으로 재명명됩니다.
- 광선 모델 및 효과음 또한 바뀝니다. 그러나 공격력, 사거리 등을 포함한 성능은 변화하지 않습니다.
- (시험적) 인구수, 자원량, 채취량 특성에 세부적인 값을 추가하였습니다.
- 최대 인구수 특성에 100, 900, 1000이 추가되었습니다.
- 광물 채취량 특성에 1/3, 2/4, 3/5, 11/13, 12/14, 13/15, 14/16, 15/17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스 채취량 특성에 1/5, 2/6, 3/7, 9/13, 10/14, 11/15, 12/16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몬의 계략" 특성 항목이 "이벤트 시작 시간" 보다 선행배치됩니다.

1.68 20190318

수정

- 공격력 업그레이드가 광자 과충전의 피해량을 2가 아닌 3씩 강화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조물 과충전을 사용한 플레이어의 손실 카운트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리플레이에서 볼 때 정찰기 소환이 "모조 소환"으로 표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험적) 대기실의 "이벤트 시작 시간"이 "아몬의 계략" 특성을 선택해야 등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이제 게임을 시작했을 때, 호스트가 대기실에서 설정한 초기값이 전체 메시지로 출력됩니다.
- 또한 이 설정들은 팁에서도 다시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 모선을 선택하면 범위 표시자가 나타나 사거리와 은폐장 범위를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게됩니다.

밸런스 조정

- 파괴 광선의 공격력이 30(+5)에서 25(+3)으로 감소하고, 공격 주기는 1.0에서 1.125로 증가합니다.
- 또한 광선이 펼쳐지는 속도도 12.5%만큼 느려집니다.
- 모선 - 종결자 광선의 초기 피해량이 12(+1)에서 20(+2)으로 증가합니다.
- 모선 - 종결자 광선의 초기 공격 주기가 2.1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민간인의 초기 공격력이 9에서 5로, 공격 주기도 1.2에서 0.696으로 감소합니다.
- "피와 불의 세례" 특성으로 생성되는 2차 불길이 영구히 지속되지 않고 120초동안만 존재하게됩니다.
- 그러나 이제 일꾼 또한 죽으면 불길을 남기게됩니다.

1.69 20190320

수정

- 새로운 대기실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가속
- 이 설정을 사용하면 공격력 및 방어력, 기술 및 능력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 그러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유닛의 변태 및 훈련 시간은 줄여주지 않습니다.
- 또한 이것을 마지막으로 가능하다면 더이상 대기실 설정을 추가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 기본값은 "변경하지 않음"이고 최소 -11.11%부터 -50%까지 8단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시작할 때 나타나는 대기실 초기 설정 메시지에 풍부한 자원 지대의 채취량도 같이 표시됩니다.
- 게임을 시작할 때 나타나는 대기실 초기 설정 메시지에 업그레이드 소요 시간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기실 초기 설정에 풍부한 자원 지대의 채취량도 같이 표시됩니다.
- 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기실 초기 설정에 업그레이드 소요 시간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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