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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 버전 조정안 / 고려

 위신: 제국 근위대     더 이상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로 공격속도 및 체력 증가치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 비용과 재충전 대기시간이 절반이나 감소하여 실질 비용은 원본 유닛보다 근소하게 비싼 수준이면서, 성능은 원본유닛을 아득히 상회하는 것이 너무 강력하게 느껴짐.  위신: 새카만 하늘     갈귀 둥지의 건설에 이 위신이 더 이상 요구되지 않고 둥지탑과 같은 조건을 요구합니다.     갈귀 둥지에서 땅무지 대신 갈귀를 생성합니다.     저글링 복원을 업그레이드하면, 매 5초마다 산란못에 저글링 복원 카운터가 1개씩 쌓입니다. -> 최근 패치로 맹독충과 갈귀가 가스를 소모하지 않게 변경됨에 따라 광물 위주로 풀어낼 수 있게 됨. 저글링, 맹독충, 갈귀, 감염된 해병 4종의 광물유닛이 있음. 초반 빌드를 열 때 가스를 무리하게 캐면서 갈귀 둥지를 짓게 하는 게 아니라 저글링에 역점을 두게 함. 저글링 회피율을 추가로 주거나, 여타 다른 보너스도 생각해 봤는데, 그것보다는 무료 저글링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음. 저글링/맹독충 위주로 게임을 풀고 부족한 제공권은 땅무지에서 갈귀로 대체하여 자가라: 갈귀 여왕과 비슷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유도함.  맹독충 둥지: 부식성 산 업그레이드가 재작업되었습니다. 파열 업그레이드로 대체됩니다. 업그레이드하면, 맹독충의 피해범위가 50% 증가하고 자폭 피해가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고방어력 개체에 맹독충을 부어넣는 것 자체가 무의미한 낭비이고, 방어력은 대체적으로 맹독충의 자폭 공격에 큰 의미를 주지 못함. 부식성 산으로 주대상 피해를 늘리는 것도 생각해 봤는데, 차라리 피해범위를 늘리는 쪽으로 하는 게 훨씬 나을 듯. 이거는 솔직히 데이터 상에서 수치만 변경하면 되기도 하고. -- 진화의 정점(Evolutionary Apex) 아이디어 메모     -> 기본 개념은 아바투르에서 출발했지만 데하카 식 개념이 게임에 접목시키기 더 좋아 보임.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