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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8 버전 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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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시글은 2.18버전을 게시하면 코멘트로 변경하겠습니다. 수정 - 공격력 5단계부터 밴시의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 이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저번 버전에서 밴시의 기본 공격력 및 업그레이드 보너스를 상향조정하였는데, 나머지 단계에서 여전히 1로 설정되어있었습니다. 이제 4단계 업그레이드 수치인 +2를 모두 따르게 되어, 밴시의 최대 공격력이 29에서 35로 정상적으로 설정됩니다. - 산란못 : 저글링 복원 진화의 연구시간이 160초가 아닌 16초였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 오류는 솔직히 왜 일어난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저글링 복원을 수행하는 산란못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려고 하면서 빨리 테스트해보고싶어서 16초로 줄여놓은 것을 그만 깜빡하고 내버려둔 것 같습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최대 레벨. -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의 최대 레벨을 0에서 10 사이의 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값은 10 이며, 기존의 기술 및 특성 업그레이드, 아몬의 계략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실 가능하다면 대기실 특성은 더이상 추가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만, 대기실 설정이 너무 많은 것도 번잡하기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요청이 들어왔고, 이모저모 따져봤을 때 나쁘지 않다고 판단하여 추가하였습니다. 구현하는 방법또한 복잡한 것이 아니었구요. 이 특성을 조정하면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의 상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여태까지 Azerates 모드의 기본설정은 항상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를 10단계까지 할 수 있었으며 또 그것을 아주 당연한 것으로 여긴지 수 년이 지났습니다. 10단계 업그레이드가 군단의 심장 전작 Sakurabloom's Extension mod에서 계승된 개념이라는 것까지 감안하면 말이죠. 2.15버전에 들어서면서 인공지능에 가해진 큰 변화가 바로 3단계 이상 업그레이드, 그리고 기술 및 특성 업그레이드를 강제로 수행하도록 데이터를 수정한 것인데, 이러한 과정에서 이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