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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9 버전 게시 & 상단 패널 아이디어 정리

첫 번째 인간플레이어를 제외한 나머지 경우에서 제대로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트리거의 구조를 변경함으로써 잠정적으로 해결한 것으로 취급하여 2.39버전을 게시하였습니다. 별다른 이상이 없는 한 이제 다음 단계로 개발을 이행합니다. 저는 처음에는 상단패널을 정상화한 다음에는 SEF를 게시할 것이라고 했습니다만 이 모드는 어디까지나 숨고르기로 만들려는 것에 불과하기때문에 우선순위를 현재 모드, 즉 Azerates's Extension MOD LOTV Restored에 놓으려고 합니다. 이런 결정에는 이유가 있는데, 상단 패널은 익숙해지면 금새 지루해지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서 재미있게 즐기는 것도 많아봐야 세네 판이지, 그 이상으로 가면 전략의 정형화로 금새 질리게 됩니다. 더군다나 인공지능의 공세가 거의 일정한 지금으로서는 더더욱 그럴 수밖에 없고요. 그렇다고해서 인공지능의 행동 스크립트를 조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에 제가 변화를 줄 수 있는 요소에서 찾아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상단 패널의 무작위화를 꾀하는 것입니다. 어제 밤에 상단 패널을 무작위로 선정하는 논리를 구성하였으며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이를 확장하여 완성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능력을 만드는 것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며 아이디어와 레퍼런스만 잘 가져오면 돼는 문제이기때문에 시간이 좀 소요되긴 하겠지만 금방 해낼 것입니다. 종족별로 각 능력슬롯마다 3개씩 줄 것이며 슬롯은 총 4개이기때문에 3(종족)×2(신규능력)×4(슬롯)=24개의 능력을 새로이 만들면 됍니다. 저번에 12개를 만들었는데 대략 2주가 걸렸으니, 24개면 4주 가량 걸릴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보다 더 걸릴지도 모르고요. 이제 평일에는 스타크래프트2를 건들지 않으려고 할 생각이고 주말에만 하루 3~4시간씩 투자할 것입니다. 어쨌든, 상단 패널을 이렇게 추가하려고 합니다. 테란 슬롯1 강제징집 : 궤도에서 불운한 부대원이 최대 6기까지 들어 있는 보급 벙커를 투하합니다. 보급 벙커는 보급고와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