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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 버전 코멘트

4.8.2 패치를 일부 적용하고, 드디어 대기실에 게임 초기 설정을 변경하는 기능을 추가한 버전입니다. 밸런스 업데이트가 이렇게 빠를거라곤 생각 못했습니다. 괜히 했어요. 그래서 공식 업데이트와 일치하는 부분은 따로 코멘트하지 않겠습니다. 암흑 집정관을 완성하였습니다. 자잘한 수치조정을 포함하는 밸런싱과 함께하여 업데이트 간격이 너무 빠르지 않게 26일 토요일이나 27일 일요일에 게시할 생각입니다. 더불어 확장모드 선택 화면에서 나오는 소개문구도 수정할 예정입니다. 수정 - (시험적) 대기실에서 최대 인구수를 200,400,600,800 중 하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400입니다. 그동안 저는 트리거가 아니라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개발해왔습니다. 확장모드는 결국은 섬멸전양식에서 펼쳐지는 것이고, 그렇기때문에 아케이드에 더 가까운 트리거 제어는 그다지 신경쓰지 않았고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허나 데이터로 하고싶은 것들을 많이 만들어봤고, 리뷰에서 볼 때 이러저런 요구사항은 대기실 초기 조건을 변경시켜주는 것으로 해결하면 돼겠다고 봤습니다. 가능하다면, 게임을 편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려고합니다. 밸런스 조정 - 전쟁인도자의 광선 공격 길이가 7에서 5로, 공격 만료 지연 시간이 0.98초에서 0.73초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사거리가 8에서 7로 감소합니다. 사거리 업그레이드 보너스는 동일합니다. 이전 코멘트에서도 말했듯, 전쟁인도자에 대해서 여러 부분을 너프해놓고 기껏 공격 범위를 늘려서 너프를 하지 않은 것이나 다름없게 되어서 롤백할 것이라고 한 부분입니다. 거기에 공격 사거리를 거신과 동기화한 것은 이 유닛이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전쟁인도자의 공격은 한 방이 사이오닉 폭풍급의 공격력을 갖고있다는 점도 참고하였습니다. - 모선 - 재구축 광선의 체력 회복속도가 1초당 4에서 9(구조물은 8에서 18)로 증가합니다. - 재구축 광선으로 한 번에 치유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