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 2019의 게시물 표시

1.50 버전 코멘트

이미지
게임 외의 부분이 바뀐 1.50버전입니다. 이제 인구수 외에도 자원량까지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 코멘트에서 미리보고 갈 수 있습니다. 1.50 20190131 수정 - 이제 대기실에서 지도 초기 자원량을 섬멸전, 확장모드, 블리자드, 무한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단, 신규 요소인 1~450 자원량을 가지는 감소된 광물 지대의 광물값은 변경하지 않습니다. - 섬멸전 : 공허의 유산 기본값으로 지도의 자원량에 어떤 변경도 가하지 않습니다. - 확장모드 : 광물 한 덩이에 2,500, 베스핀 한 동에 5,000으로 설정됩니다. 대기실 기본값입니다. - 블리자드 : 광물 한 덩이에 20,000 베스핀 한 동에 25,000으로 설정됩니다. - 무한 : 광물과 베스핀의 자원량이 500,000으로 설정됩니다. - 또한 대기실에서 광물 및 베스핀 가스의 기본 채취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광물 : 5(풍부한 광물 7)에서부터 1씩 증가하여 최대 10(풍부한 광물 12)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가스 : 4(풍부한 가스8)에서부터 1씩 증가하여 최대 8(풍부한 가스 12)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설정은 광물 : 5(풍부한 광물 7), 가스 : 4(풍부한 가스 8)입니다. - 이 설정은 지도상의 광물을 빠르게 고갈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선택하십시오. 트리거에 대한 부분을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하여, 그중에서 쭉 요청받았던 요소를 드디어 적용합니다. 이 기능은 지루했던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기실 설정에서 이와같이 나타납니다. 추가된 항목은 "자원량" 과 "광물 채취량", "가스 채취량" 입니다. 자원량은 아래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된다고 패치노트에도 나와있습니다. 자원량 항목은 이와같이 섬멸전, 확장모드, 블리자드, 무한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섬멸전은 지도의 자원값을 전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