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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 버전 코멘트

우주모함에 중요한 사항이 적용된 버전입니다. 정확히는, 우주모함의 게임 내 컨셉을 확립하였습니다. 땅굴 파괴충과 전술 핵의 먹튀성을 조절하였습니다. 수정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이 한 대상에 치유 능력을 집중하지 못한 문제가 정정됩니다. 회복 비행정이 우주모함의 이동 중에도 자동으로 치유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면서(1.30버전 20181128) 복수의 대상이 있을 때 비행정이 자꾸 한 대상에 회복을 집중하지 못하고 자꾸 대상을 바꾸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부분을 보완하여, 이제 회복 능력을 정상적으로 한 유닛에 꾸준히 사용하게됩니다. - 우주모함의 요격기 장비배열이 이제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따라 요격기의 실제 공격 주기를 표시합니다. 우주모함의 무기는 요격기를 발사하는 실제 능력과 유닛의 정보창에 표기되는 것이 서로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이는 우주모함의 진짜 무기 능력은 요격기의 공격력에 따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주모함의 정보창에는 요격기의 공격력을 표기하고, 우주모함이 가지고 있는 "요격기 발사" 효과는 보이지 않게 숨김 처리되어있습니다. 물론 프로토스 공중 무기 업그레이드에 따라서 요격기의 공격 주기는 정상적으로 감소하지만, 오랜 기간동안 우주모함의 정보창에는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이 부분을 정상화하여 실제 값과 동기화하여 보여줍니다. - 수혈을 중첩해도 회복 지속 효과가 중첩되지 않았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4.7.1 패치 이후로 수혈에 지속 회복 능력이 추가되면서 "제약없이 중첩할 수 있다"라는 툴팁을 반영하였는데(1.28버전 20181123), 지속 회복의 플래그 설정이 미진하여 아무리 수혈을 중첩해도 회복은 지속 회복 25밖에 반영하지 못했습니다. 이 부분을 해소하여, 이제 수혈 능력을 여러번 중첩하면 지속 회복또한 여러번 중첩되어 지속 회복 부분에서 25이상의 체력을 회복하게됩니다. 결과적으로, 여왕을 대동하여 전투할 경우 유닛의 생존성이 이전보다 훨씬 더 좋아지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