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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 버전 코멘트 & 새 유닛 : 전쟁인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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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신의 설계를 변경하였고, 블리자드의 최근 패치에 대응한 1.46버전입니다. -------------------------- 1.46버전 코멘트 -------------------------- 수정 - 태양 광선 공격이 간헐적으로 공격 소리를 재생하지 않았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단순히 무기 수치값 몇몇을 조정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였습니다. - 4.8.1 패치로 공허 포격기, 예언자, 파수기에 적용된 대상 재지정간의 문제가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최근 블리자드의 변경으로 '버그 수정'이라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너프나 다름없는 변경이 주어졌습니다. 저는 이것에 찬성하지 않는 입장이기때문에(그리고 특히, 예언자의 활용도가 완전히 계시/정지장 셔틀로 전락해버립니다) 이를 원래의 설정으로 되돌렸습니다. 공허포격기는 무기가 아예 다른 것이기때문에 처음부터 해당사항은 없었습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 위에 지은 정제소, 추출장이 피해 상황에 따라 시각효과를 재생합니다. 이것 역시 최근 블리자드의 패치로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 위에 짓는 가스 구조물에 대해서 일부 행위자가 제대로 연결되어있지 않은 문제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로봇공학 지원소 - 화염 광선 연구가 전쟁인도자 인공지능 다운로드 연구로 대체됩니다. - 업그레이드하면 광물200/가스125/인구수3을 지불하고 거신을 전쟁인도자로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 전쟁인도자는 거신보다 더 많은 체력과 공격력을 가지지만 전장에 단 한 기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왜곡 광선을 사용하여 적 유닛을 둔화시키며, 공격이 불길을 남겨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전쟁인도자가 파괴되면 90초동안 거신을 다시 전쟁인도자로 재배치할 수 없습니다. 그동안 거신은 그저 긴 사거리와 화염 광선으로 지속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게임 내 활용도가 너무 협소한 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해서 거신만 뽑으면 돼는 게임 구도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격력을 무작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