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 버전 코멘트
1.94 20190720 수정 - 아몬의 계략 : 적대 세력의 최대 강화 시점이 +95분이 아닌 +88.5분이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전 구간에서 항상 6분 30초에서 7분 13초로 증가하였습니다. 반복문의 길이를 잘못 계산한 실수였습니다. 이제 처음에 계획했던 대로 작동할 것입니다. - 야마토 포를 연구하지 않은 정예 전투순양함이 소멸 모델을 출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투순양함은 무기 재장비를 연구하면 망치같이 생긴 전면의 함수부분이 개방됩니다. 이 연출은 기존의 모델(함수가 안 열린)에서 새로운 모델(함수가 열린)로 "전환"하는 것이며, 전투순양함이 파괴될 떄에도 마찬가지로 소멸 모델을 교체하는 것으로 실현됩니다. 이 오류는 전투순양함 데이터의 이러한 특성을 미처 파악하지 못하여 생긴 것으로 이제 어느 때에 정예 전투순양함이 파괴되어도 정상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 (블리자드 공식) 감염된 테란의 공중 공격이 방어력을 무시하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이 오류는 감염된 테란의 무기 구조를 변경한 블리자드 공식 4.0패치(20171116)부터 한 번도 수정되지 않은 사항입니다. 실제 데이터를 엿보면, 무기의 피해량에는 방어력 감소가 1이 설정되어있어야하는데 감염된 테란의 공중 무기는 이 값이 0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이 오류는 김대엽 선수, 또 Special(Juan Ropez)선수 등 여러 프로들의 제보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왜 이런 치명적인 문제를 방기했는가? 하는 여러가지 추측이 있습니다만은, 가장 유력한 것은 피해 효과의 템플릿값때문이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피해 효과를 만들 때, 방어력 감소는 0이 기본값이기때문입니다. 밸런스 조정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 : 자동 시전을 위한 대상 판정에서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제외됩니다. - 또한 시전 중 대상을 찾을 때에도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아닌 유닛만으로 판정 범위가 축소되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