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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 20190720 수정 - 아몬의 계략 : 적대 세력의 최대 강화 시점이 +95분이 아닌 +88.5분이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전 구간에서 항상 6분 30초에서 7분 13초로 증가하였습니다. 반복문의 길이를 잘못 계산한 실수였습니다. 이제 처음에 계획했던 대로 작동할 것입니다. - 야마토 포를 연구하지 않은 정예 전투순양함이 소멸 모델을 출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투순양함은 무기 재장비를 연구하면 망치같이 생긴 전면의 함수부분이 개방됩니다. 이 연출은 기존의 모델(함수가 안 열린)에서 새로운 모델(함수가 열린)로 "전환"하는 것이며, 전투순양함이 파괴될 떄에도 마찬가지로 소멸 모델을 교체하는 것으로 실현됩니다. 이 오류는 전투순양함 데이터의 이러한 특성을 미처 파악하지 못하여 생긴 것으로 이제 어느 때에 정예 전투순양함이 파괴되어도 정상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 (블리자드 공식) 감염된 테란의 공중 공격이 방어력을 무시하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이 오류는 감염된 테란의 무기 구조를 변경한 블리자드 공식 4.0패치(20171116)부터 한 번도 수정되지 않은 사항입니다. 실제 데이터를 엿보면, 무기의 피해량에는 방어력 감소가 1이 설정되어있어야하는데 감염된 테란의 공중 무기는 이 값이 0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이 오류는 김대엽 선수, 또 Special(Juan Ropez)선수 등 여러 프로들의 제보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왜 이런 치명적인 문제를 방기했는가? 하는 여러가지 추측이 있습니다만은, 가장 유력한 것은 피해 효과의 템플릿값때문이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피해 효과를 만들 때, 방어력 감소는 0이 기본값이기때문입니다. 밸런스 조정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 : 자동 시전을 위한 대상 판정에서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제외됩니다. - 또한 시전 중 대상을 찾을 때에도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아닌 유닛만으로 판정 범위가 축소되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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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 20190717 수정 - 피와 불의 세례 : 이제 불길에 의해 지속 피해를 입는 유닛에 글레이즈 시각 효과가 재생됩니다. 이미 피와 불의 세례 효과를 받고있는 유닛은 머리 위에 시각 효과가 재생되어 인식할 수 있습니다만은, 직접적으로 불에 타고있다는 인상은 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글레이즈 효과의 추가는 이런 배경에서 이뤄졌습니다. - 수호군주의 역겨운 곰팡이 능력이 피해를 비정상적으로 많이 입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이 능력이 피해를 입히는 구조는 동작을 똑같이 중첩하여, 매 동작마다 피해를 입히는 효과가 중복되는 형태였습니다. 이는 수호군주의 공격력을 낮춘 것에 대한 보상으로(1.45버전 20190108) 중첩 최대수가 10까지 향상될 수 있도록 조치한 것에서 기인하였습니다. 수호군주의 이런 비정상적인 강력함은, 일대일 뿐만이 아니라 팀전에서도 저그가 수호군주만 모으면 돼도록 종용하였으며, 이는 수호군주의 방사피해와 범용성으로 더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피해가 중첩되어 실현되지 않으며, 수호군주는 처음에 설계했던대로 방어력 감소로 아군을 지원하는 유닛이 될 것입니다. - 플라스마 쇄도를 업그레이드하면 영향을 받는 유닛이 글레이즈 및 시각 효과를 재생합니다. - 또한 사이오닉 폭풍의 색조 색상이 RGB 113,248,84(#71f854)로 변경되어 더 쉽게 인지할 수 있게됩니다. 이 수정사항은 아래의 밸런스 조정항목에서 자세히 기술하겠습니다. - 수송선에 탄 암흑 집정관이 자동 시전으로 설정된 혼돈 능력을 계속 사용하는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원래 정상적인 유닛이라면 자동시전으로 설정된 능력이라도 수송선에 탑승하면 발동할 수 없는 것이 정상인데, 어째서인지 암흑 집정관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결코 바람직하지 않거니와, 암흑 집정관이 혼돈 능력을 사실상 시전 사거리에 관계없이 난사할 수 있는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기때문에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몬의 계략으로 생성되는 모든 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