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92 버전 코멘트
버그 수정은 없었지만, 몇몇 중요한 변경사항이 있는 버전입니다. 1.91 20190709 밸런스 조정 -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능력이 대상을 볼 수 없어도 사거리 안에만 있으면 시전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자기장 발사기를 연구해도 더이상 사이클론의 무기 사거리를 3만큼 늘려주지 않습니다.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능력은 이 유닛 그 자체를 상징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의 목표물 고정이 가지고있는 페널티는 공허의 유산 베타시절 사이클론의 능력이 비정상적으로 강했을 때의 흔적이라고 생각하고, 또 사이클론이 이 모드에서는 중장갑 추가 피해를 줄 수 없거니와, 방어력 업그레이드에 따라서 유닛과 구조물의 체력이 증가하기때문에(게다가 구조물은 기본 체력마저 보정되어있습니다) 래더에 비해서는 아무래도 사이클론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효과는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사이클론을 과도하게 상향하지 않으면서도, 이전에 비해서 좀 더 유용해질 수 있도록, 목표물 고정이 해제되기 위한 조건을 능력의 시전범위 밖으로 벗어나기만 할 것으로 완화하였습니다. 이런 조정으로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을 유지하기 위하여 스캐너 탐색을 낭비하지 않아도 돼고, 대상이 능력의 범위 안에 존재하는지만 주의깊게 살피면서 사이클론을 이동시키면 충분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무기가 협동전과 캠페인에 등장하는 히페리온의 무기로 재설계 되었습니다. - 적을 향해서 피해 반경 1.125, 오프셋 반경 2.25를 가지는 플라스마 레이저를 난사합니다. - 자신 또는 동맹, 중립 대상에는 일반 전투순양함과 같은 방식으로 공격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이 일반 전투순양함과 동일한 야마토 포를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정예 전투순양함이 게임에 추가된 이래로(1.81 20190603) 처음으로 무기의 디자인 그 자체를 변경하였습니다. 이에는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전투순양함은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데에 반해, 정예 전투순양함은 고정된 자리에서 공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