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상단 패널: 지속능력
상단 패널을 추가한 이래로 많은 치터3 인공지능을 상대하는 게 몹시 쉬워졌습니다만, 여전히 소요되는 시간은 협동전보다도 더 오래 걸리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어쩔 수 없이 길게 늘어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드가 적용된 게임 1판에 소요되는 시간을 더 단축시키고, 병력을 더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능력을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자 합니다. 이 지속능력은 협동전으로 치면 위신(Privilege)같은 것이나, 위신은 플레이어가 게임 시작 전 임의로 선택할 수 있기에 혜택과 불이익을 받음이 당연하나, 이 지속능력은 임의로 선택되는 것이기에 불이익은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명칭이 따로 없는 바, 이 지속능력의 명칭을 위신 으로 합니다. 4기 상단패널까지 구현할 것이며, 이 위신을 추가하게 되면 가능한 경우의 수는 4^5=1024로 폭증하게 됩니다. 따라서, 저장소와 텍스트 입력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상단패널 능력만 선택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하면 이 모드는 완결됩니다. 이하가 아이디어 초안입니다. 테란 1. 제국 근위대: 상단 패널이 50% 빠르게 충전되고, 정예부대 신호소에서 소환하는 유닛의 자원 비용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하고, 제국의 권능 지속 효과가 100% 향상됩니다. 2. 준비된 카우보이: 사령부 및 병영에서 생산하는 유닛들의 보급품이 절반으로 감소하고,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로 향상되는 보병들의 공격 속도와 체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유닛이 죽거나 구조물이 파괴되면 그 비용의 25%에 해당하는 고철이 생성됩니다. 3. 강철의 물결: 군수공장에서 생산하는 유닛들의 체력의 기본값이 100%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50% 강화됩니다. 또한 구조물 및 기계 유닛에 화재 진압 시스템이 적용되어 내구도를 빠르게 복구합니다. 4. 창공의 분노: 우주공항에서 생산하는 유닛들의 훈련시간이 35% 감소하고 전술 차원 도약 능력을 얻습니다. 밤까마귀에 영상 레이더 및 약점 분석 능력이 해금되어 시야범위 밖의 적을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