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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고려하고 있는 사항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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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언급하는 것들은 모두 2.19에 적용하지는 않을 것이며, 어디까지나 유력한 후보로서 앞으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만을 밝힙니다. - 공격력 업그레이드로 감소하는 공격주기가 4.7619%에서 6%로 증가합니다. Azerates 모드는 현재 공격력 업그레이드마다 무기의 공격 주기와 공격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약 5%감소합니다. 정확히는 1.05만큼 나눈 정도로 향상됩니다. 그러므로 공격주기는 약 4.7619%감소하며, 최종적으로 38.6087% 감소합니다. 단순한 DPS의 향상치로만 보면 162.8895% 향상되는 것이며, 유닛에 따라서 다르지만 공 10업이 원래 공격력의 2배만큼으로 올려준다면 325.7789%강화되는 것입니다. 체력의 상승치를 약 +11.61%로 설정한  것도 이런 것에서 기인합니다. 이 값은 3의 0.1승과 같은 값으로, 방10업은 체력을 3배가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그렇게 하면 같은 공/방 업수준에서 공격력쪽이 대등하거나 오히려 더 효율적이라고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종족을 막론하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으며 피해를 줄여주는 수단, 거기에 구조물은 방어력 업그레이드를 둘 다 받기때문에 실질 체력이 9배까지 뛰어올라,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방어측의 입장이 더 유리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는 구조물이 빠르게 파괴되고 부대의 데스볼이 빠르게 해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지만, 유닛이 너무 안 죽고 구조물이 너무 안 부숴진다는 감각이 있다는 것 또한 사실이므로, 파워 인플레이션을 감수하더라도 생각해볼만한 옵션인 것 같습니다. 공격주기가 6%씩 감소하면 최종적으로 46.1385%로 7.5298%p감소하고 비율적으로는 16.3200% 감소하며, DPS 단순 향상치로는 185.6613%로, 22.7718%p상승하여, 비율적으로는 13.9799%상승합니다. 실제적인 사례로 공허 포격기의 공격 주기가 0.5초인데 이 비율이라면 0.2693으로, 개편 전의 0.3070보다 조금 더 빨라지는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서 공격력 업그레이드로 공격 주기가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