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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1.63 버전 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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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늦었습니다. 써야지써야지하고 미루다가 이렇게 되버렸습니다. 어쨌건, 2월이 다 지나가기 전에 아몬의 계략 특성을 완료하는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물론 초기안 중 나머지 셋 이 남아있기때문에 완전한 의미에서의 완료는 아닙니다만, 선행 추가한 3개 항목의 integrity를 우선시한 결과입니다. 1.62 20190226 수정 - "끝없는 전염"의 내부 트리거 구조에 다시 변경을 가했습니다. 내용은 밸런스 조정란에 있습니다. - 감염된 구조물의 배치범위가 감지탑 범위 45를 넘어서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감염된 구조물을 배치할 때 배치하는 영역변수값을 잘못 계산하여, 45가 넘어서 생긴 문제였습니다. - 초과 생성된 혼종과 감염체를 제거하는 규칙이 지도 중앙의 개체부터 찾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초과유닛을 제거하는 규칙은 "임의의 유닛을 처치"하는 것으로 이뤄집니다만, 수차례 관찰결과 실제로 임의의 유닛을 처치하는 것은 아닌 것으로 여겨집니다. 지도의 최하단에 있는 유닛이 우선적으로 선택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지도 하단에 위치한 플레이어들이 종말의 사도나 끝없는 전염 특성에 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소한도의 형평성을 맞추기 위한 방법으로, 선택하는 영역을 지도 전역이 아닌 지도 중앙의 반경 60을 기준으로 찾도록 바꾸었습니다. - "아몬의 계략" 특성을 선택했을 때 출력되는 도움말 메시지의 등장시점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트리거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 정도 생기면서, 모든 트리거가 항상 "시작 시 켜짐" 상태로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모든 트리거들이 "시작 시 켜짐" 이 되어있기때문에 처리지연이 생기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특히 혼종의 생성과 강화에 관련된 부분이 실제 게임에서는 실행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내부적으로는 계속 연산이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게임을 초기화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