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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드는 현재 관리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만에 뵙습니다. 여기에 찾아오시는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근래 스타크래프트2에 대한 제 관심이 식은 바, 지난 버전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수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모드로 아예 개발해야 하겠으나 이것에도 역시 투자할 시간이 마땅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한동안은 모딩을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기존 모드는 유닛과 플레이어가 조금만 많아지기라도 하면 금새 렉이 걸리는 등의 문제가 심각함은 인지하고 있습니다만 이 모드 자체가 스타크래프트2의 데이터/트리거 구조를 하나도 모르는 채로 원하는 것을 추가하고 구현하면서 쌓아올린 모래성이기에, 부분이 무너지면 전체가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 와서 하나둘씩 빼기에는 너무 멀리 왔기에 가급적이면 1VS1 PVE/기본옵션으로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1VS7 PVE, 보급품 800으로 하면 게임이 버벅일 수밖에 없습니다. 스타크래프트2의 엔진은 구형에 단일코어만 사용하기에 어쩔 수 없습니다.) 때가 되면 대기실 설정을 조절할 수 있는 SEF를 추가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Twilight Version을 제작할 것인데, Twilight Version에서는 트리거, 데이터 부담을 덜어내는 식으로만 할 것입니다. (아마 아몬의 계략, 인공지능 보정, 자동시전 능력들 대부분을 쳐내고 수동 컨트롤의 비중이 높도록 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