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에 추가하지 않은 더미 데이터들
모든 개발물에는 늘상 더미 데이터가 있듯이, 이 모드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거의 대부분은 새로운 개념을 추가하면서 자연스럽게 도태시킨 것입니다만, 그 외에도 "이런 것도 넣어보면 어떨까?" 생각해서 만들어봤다가,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서 추가하지 않고 보류한 것들도 없지 않습니다. 첫번째는 건설로봇의 긴급소집입니다. 협동전 사령관 - 멩스크에서 영향을 받은 요소입니다. 이것을 고려한 이유에는 (단순한 흥미 외에도) 게임 후반이 되었을 때 떨어지는 건설로봇의 가치를 보정하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종족이라고 안 그런 것은 아닙니다만 지게로봇의 존재로 광물을 가져올 수 있는 테란은 체감이 조금 더 크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멩스크를 플레이해보면서 자원기지가 아닌 전선에서 곧바로 벙커와 미사일 포탑을 건설하는 "전투공병" 개념은 저에게 상당히 인상깊었으며 적의 기습공격으로 기지가 공격당하는 경우 어차피 죽을 건설로봇이라면 조금이라도 싸우게 만드는 게 효율적인 활용법이겠고, 또 건설로봇을 대동해서 치즈러쉬를 시도할 때 해병의 보조화력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그 위력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한 것도 있습니다. 긴급전투소집 (Exigent Call)은 융합로를 요구하며 사령부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100/100 170초이며, 완료하면 건설로봇이 낙하기를 타고 집결지점으로 즉시 배치 됩니다. 건설로봇에 소집명령을 내리면 인근의 주 구조물로 가서 바로 건설부대원으로 전환합니다. 사령부, 궤도 사령부, 행성요새, 벙커, 전투순양함 이 이를 담당합니다. 건설부대원은 미사일 포탑, 자동 포탑, 벙커, 감시탑 만 건설할 수 있으며, 해병에게 적용되는 업그레이드인 전투 방패, 전투 자극제, 진보된 가우스 소총, 초 전투 자극제, 자기가속 탄약 중 어떤 것도 적용받지 못 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스테이터스는 해병의 기본 상태와 동일하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체력 60, 공격력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