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1.10 ~ 1.19

1.10 20180815

수정

-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전투순양함의 특수 장비 툴팁이 제거됩니다.

밸런스 조정

- 여왕의 비용이 175광물에서 150광물로 감소합니다.
- 가시 촉수의 건설 시간이 5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산란못의 건설 비용이 200광물에서 150광물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비용이 850/350에서 850/400으로 증가합니다.
- 바퀴의 초기 체력이 120에서 145로 증가합니다. 신경 재구성으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 전투순양함이 더이상 첨단 조준 시스템의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 전투순양함의 공격이 더이상 방어력을 무시하지 못하고, 공격력이 7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그 대신,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공격 주기가 감소합니다.
- 전투순양함의 야마토 포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불멸자의 방어막 능력이 보호막 업그레이드에 따라 피해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 그러나, 더이상 공중 유닛을 공격하지 못합니다.

1.11 20180815

수정

-바퀴의 초기 체력이 1.10에서 언급한대로 145가 아닌 120이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개요의 블로그스팟 링크가 Restored기준으로 갱신되었습니다.

1.12 20180822

밸런스 조정

저그
- 군단충, 쌍독충 변종의 요구사항이 번식지로 내려옵니다.
- 아드레날린 분비선, 부식성 산의 요구사항이 군락으로 올라갑니다.
- 저글링의 초기 체력이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군단충 변종을 연구하면 저글링의 최대 체력이 25% 증가합니다.
- 맹독충 부화실 능력이 60초마다 2기에서 15초마다 1기로 조정되고, 획득수 제한이 없어집니다.
- 군단 숙주 잠복하면 군단의 심장 방식으로 식충을 생성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이렇게 생성된 식충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절반인 대신, 체력이 100% 많습니다.
- 군단 숙주가 식충을 생성하면 잠복하거나 잠복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 군단숙주의 비용이 100/75/3에서 200/125/4로 증가합니다.

프로토스
- 폭풍함의 공대지 사거리가 12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의 초기 피해가 30에서 10으로 감소하고 나머지 피해 횟수가 5에서 7로 증가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의 지속시간이 3.2초에서 4.8초로 증가합니다.

테란
- 사이클론의 비용이 200/125에서 150/75로 감소합니다.
- 화염기갑병의 초기 체력이 15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1.13 20180901

수정

- 예언자의 명령창에 있던 소립자 핵 버튼이 제거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저그
- 군단 숙주의 비용이 200/125에서 175/100으로 감소합니다.
- 잠복 상태에서 식충 생성의 초기값이 자동 시전 켜짐이 아니게 됩니다.
- 감염 구덩이에서 식충 내구력 증진 연구를 더이상 할 수 없고, 식충 급속 부화 연구로 대체됩니다.
- 이 연구를 완료하면 식충 생성 시간이 18초/10초(잠복 상태)감소합니다.
- 지상형 식충의 기본 이동속도가 2.75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 식충의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50%에서 33%로 감소합니다.
- 타락귀의 비용이 150/125에서 175/100으로 조정됩니다.
- 타락귀의 초기 체력이 25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테란
- 땅거미 지뢰의 비용이 75/25에서 75/13으로 감소합니다.
- 해방선의 비용이 175/125에서 175/100으로 감소합니다.
- 토르의 사전 공격 대기 시간이 0.831에서 0.415로 감소합니다.
- 천벌포 토르의 초기 공격력이 10+5중장갑에서 12+6중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재블린 토르의 방사 피해 반경이 0.6에서 0.75로 증가합니다.

프로토스
- 모선의 강화보호막이 발동하기 위한 최소 보호막치가 1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모선의 광선 지속효과가 0.3에서 0.2624로 감소하고,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정상적으로 감소합니다.
- 예언자의 이동속도가 4에서 3.375로 감소합니다.
- 예언자의 펄서 광선 피해량이 15+7경장갑에서 20으로 조정되고 주문 피해 속성이 제거됩니다.
- 거신의 화염 광선 피해 지속시간이 4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불길은 여전히 4초동안만 남습니다.
- 암흑 성소에서 그림자 격노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격노는 수동 기술입니다.
- 그림자 격노를 사용하면 암흑 기사는 재사용 대기시간동안 은폐하지 못합니다.
- 암흑 기사의 기본 이동속도가 3.375에서 2.8125로 감소합니다.

1.14 20180908

수정

- 불멸자의 명령창에 방어막이 제거되어있던 부분을 복구했습니다.
- 암흑 기사가 그림자 격노를 사용하면 능력 체크용 동작이 보이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고위 기사의 사이오닉 폭풍 초기 피해가 여전히 3씩 증가하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이제 화염기갑병의 도약 추진이 정상적으로 피해를 전달합니다.
- 또한, 언덕 레벨이 같아야만 시전할 수 있도록 능력이 조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군수공장에서 투견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150/75/3 40초 W, 기술실.
- 투견은 공격력은 다소 약하나 많은 체력으로 적의 포화를 견딜 수 있습니다.
- 공성 전차 - 소용돌이 포탄의 추가 공격력이 5+5VS중장갑에서 10+10VS중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공격력이 40+9/125+28에서 35+4/95+23으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카이저 칼날 공격이 이제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공격속도가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돌기 공격이 더이상 방어력을 무시하지 못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조직 융합의 체력 회복 비율이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1.15 20180916

수정

- 분열기의 정화 폭발이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건설로봇의 체력이 45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 탐사정의 체력이 20/20에서 25/25로 증가합니다.
- 일벌레의 체력이 4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이제 일꾼도 다른 유닛들처럼 공/방업에 따라 체력과 공격력이 강화됩니다.
- 보급고/수정탑/대군주의 인구수 보급치 및 건설시간이 섬멸전 표준으로 돌아옵니다. (+8/30초)
- 모든 구조물의 초기 체력이 섬멸전 대비 200% 더 많은 체력을 갖도록 일괄적으로 조정됩니다.

- 유령의 비용이 150/150 36초에서 100/150 55초로 재조정됩니다.
- 유령의 EMP가 더이상 기계 및 구조물에 지속 피해를 주지 않고, 디버프 효과또한 약화됩니다.
- 바이킹의 비용이 150/75에서 125/50으로 감소합니다.
- 밴시의 비용이 200/125에서 175/100으로 감소합니다.
- 궤도 투하가 군수공장에도 적용되며, 병영 유닛의 생산시간은 20% 감소합니다.

- 분열기의 정화폭발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정화 구체의 속도가 2배가 되지만 제어할 수 없고, 구체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정화 폭발의 공격력이 160+40VS보호막에서 80+20VS보호막으로 감소합니다.
- 고위 기사의 기본 공격력이 4에서 12+8VS사이오닉으로 증가합니다.
- 고위 기사의 환류 피해 계수가 1에서 0.5로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 차원 관문을 연구하면 관문이 자동으로 차원 관문으로의 전환을 개시합니다.

1.16 20180916 Hotfix

긴급 수정

- 부화장의 보급품이 4에서 8로 증가하여 게임 시작 시 보급품이 12에서 16으로 타종족과 동일해집니다.

1.17 20180926

수정

-그림자 격노가 가스 채취 구조물을 능력의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불멸자의 방어막이 정상적으로 시전되지 않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은폐와 펄서 광선 능력이 개시 에너지 25를 요구하지 않고, 초당 소모량이 소폭 증가합니다.
- 모든 유닛의 반경이 최소 0.0625 최대 0.125만큼 증가합니다. 구조물과 내부 반경은 동일합니다.
- 또한 각 유닛의 미니맵 반경값이 유닛의 반경값과 동기화됩니다.
- 이제 유닛들이 이동할 때 대열을 맞추어서 이동합니다.
- 건설 중인 구조물이 원래보다 200% 더 많은 피해를 입게 조정됩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이 수리속도 100%증가 대신 구조물 전소 피해를 방지합니다.
- 불멸자의 위상 분열기 입자 충전 연구가 강화 보호막으로 대체됩니다.
- 불멸자의 초기 공격력이 25+15vs중장갑(+3+1)에서 20+25vs중장갑(+2+3)으로 조정됩니다.
- 밴시의 은폐장 업그레이드가 이제 충격파 미사일 포대로 대체됩니다.
- 밴시가 은폐장을 별도의 연구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밴시의 초기 공격력이 15(+2)에서 12(+1)로 감소합니다.
- 군단 숙주의 보급품 소모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군단 숙주의 능력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45/25초에서 60/35초로 증가합니다.
- 바퀴의 땅굴 발톱 진화가 애바퀴 감염 타액으로 대체됩니다.
- 이 업그레이드는 송장 변종 바퀴의 능력과 거의 동일합니다. 애바퀴는 잠복할 수 없습니다.

1.18 20180927

긴급 수정

- 밴시의 충격파 미사일 포대가 비정상적으로 많은 피해를 주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1.19 20181008

수정

- 불멸자의 방어막 능력이 임의로 시전되는 오류가 정정됩니다.
- 수호보호막의 발동 유효성 검사기가 조정됩니다.
- 대열 혼합 지름이 50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밸런스 조정

- 의료선의 대용량 연료 탱크 연구가 이중 치료 광선으로 대체됩니다.
- 바이킹의 공대공 공격력이 10+4vs중장갑에서 9+3vs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전술핵의 반경이 12에서 9로 감소하고, 주 피해량이 150+400vs구조물에서 135+350vs구조물로 감소합니다.
- 투견의 초기 공격력이 18에서 22로, 폭주 미사일의 피해량이 3에서 4로 증가하고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고위 기사의 플라스마 쇄도가 추가 방어력 2에서 체력/보호막 50회복으로 대체됩니다.
- 환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1.25초로 증가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의 연구비용이 200/200 110초에서 100/100 140초로 조정됩니다.
- 플라스마 쇄도의 연구비용이 200/200 100초에서 100/1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모선의 구조물 과충전 초기 공격력이 40에서 35, 공격 속도가 1에서 1.25로 조정됩니다.
- 폭풍함의 비용이 400/250/6에서 300/200/5으로 감소하고, 초기 체력이 300에서 150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이동속도가 1.875에서 2.5로 증가하고, 가속도 또한 1.0625에서 1.4375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의 중력자 발사기를 더이상 연구할 수 없습니다.

- 무자비한 군단의 요구사항이 군락에서 번식지 또는 군락으로 내려오고, 비용이 100/100으로 감소합니다.
- 바퀴의 유기 갑피로 얻는 체력 재생력과 방어력이 더 증가합니다.
- 애바퀴 감염 타액과 유기 갑피의 비용이 150/150/140으로 동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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