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1.70 ~ 1.79
1.70 20190331
수정
- "업그레이드 가속"의 특성 하위 항목명과 툴팁이 "가속"이란 명칭에 맞도록 재조정됩니다.
- -11.11%에서부터 -50%가 +12.5%에서부터 +100%로, 툴팁도 반대로 배치되었습니다.
- 또한 리플레이에서 볼 때 업그레이드 항목에서 특성값의 아이콘이 누락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지배 효과가 적용될 때 효과음을 재생하고, 글레이즈 효과가 연출됩니다.
- 아몬의 계략 특성이 활성화되면 매 90초마다 아몬의 목소리가 재생됩니다.
- 피해 알림을 제대로 출력하지 않았던 각종 피해 효과가 이제 정상적으로 피해 상황을 알립니다.
- 시간 증폭 효과를 받는 연결체가 에너지를 평소보다 12.49% 빠르게 회복하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 토라스크 변종이 부활해도 여전히 흑사병을 가지고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와 불의 세례 특성이 개시되면 이제 지도 곳곳에 용암이 분출되어 모든 유닛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불의 세례 :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초당 피해가 2.22%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피와 불의 세례 :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초당 피해는 3.33%로 동일합니다.
밸런스 조정
- 암흑 집정관의 초기 이동속도가 2.25에서 2.8125로 증가합니다.
- 암흑 집정관의 초기 공격력이 40(+4)에서 50(+5)으로 증가하고 공격 주기는 1.6에서 1.45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더이상 방사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신 지배도 한 번에 한 유닛씩 하게됩니다.
- 암흑 집정관이 정신 지배한 적 유닛의 체력과 보호막, 에너지를 모두 회복시킵니다.
- 그림자 격노의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초기 피해량도 30(+3)에서 15(+2)로 감소합니다.
- 거신과 전쟁인도자가 더이상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없습니다.
- 거신의 초기 공격 주기가 1.5에서 1.3635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공격 주기가 2.475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 분열기의 정화 폭발이 이제 대상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자동 시전일때도 대상에 능력을 중첩합니다.
- 불멸자의 비용이 225/125에서 275/100으로 래더와 동기화됩니다.
1.71 20190331
Hotfix
- 재구축 광선의 효과를 받는 유닛이 간헐적으로 체력을 복구하지 않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1.72 20190404
수정
- 새로운 아몬의 계략 특성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호확증파괴.
- 지속적으로 지도 곳곳에 전술 핵이 투하되어 플레이어의 유닛들을 집요하게 노립니다.
- 또한 지면에 발사될 경우 땅거미 지뢰도 같이 배치됩니다.
- 점막 종양을 포함한 구조물과 자원 지대에는 직접 투하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용암 분출의 빈도수가 1초당 10에서 16로 증가합니다.
1.73 20190404
Hotfix
- "상호확증파괴" 특성을 선택했을 때 "이벤트 시작 시간"을 설정할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1.74 20190413
수정
- 궤멸충이 부식성 담즙을 유효하지 않은 대상에 자동으로 시전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압 분비선을 연구한 부식성 담즙의 자리 표시자가 빠르게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재구축 광선의 치유량 툴팁 표기값이 0 이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지게로봇이 의도했던 것보다 광물을 20씩 더 많이 캤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잠복한 저글링이 군단충 변종을 완료하고 잠복을 해제하면 사라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잠복한 맹독충이 쌍독충 변종을 완료하고 잠복을 해제하면 사라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잠복한 울트라리스크가 토라스크 변종을 완료하고 잠복을 해제하면 사라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바퀴의 "빠른 재생력" 툴팁에서 이제 체력 재생 속도를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밸런스 조정
- 피와 불의 세례, 상호확증파괴 : 특성이 발동되고 30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더 어려워집니다.
- 피와 불의 세례 : 용암 분출의 지속 시간과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자원 지대와 구조물을 직접 노립니다.
- 상호확증파괴 : 전술 핵과 땅거미 지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자원 지대와 구조물을 직접 노립니다.
- 차원 분광기의 들이기 범위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지게로봇의 초기 채취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하고, 자원 채취에 소요되는 시간이 0.15초만큼 감소합니다.
- 따라서 지게로봇의 총 채취량이 200~225 광물에서 270~300 광물로 증가합니다.
- 잠복 상태의 바퀴의 초기 체력 재생 속도가 6(점막 위+1.09)에서 6.56(점막 위+3.28)으로 증가합니다.
- 유기 갑피를 연구한 바퀴의 체력 재생 속도가 8.75(점막 위+1.09)에서 6.56(점막 위+3.28)로 재조정됩니다.
- 애바퀴 감염 타액을 연구하면 다음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 1. 바퀴의 잠복 중 체력 재생 속도가 11(점막 위+1.09)에서 13.13(점막 위+6.56)으로 증가합니다.
- 2. 유기 갑피를 연구한 바퀴의 체력 재생 속도가 6.56(점막 위+3.28)에서 13.13(점막 위+6.56)으로 증가합니다.
1.75 20190413
Hotfix
수정
- 광물 채취량 특성의 툴팁이 실제와 상이하였던 부분을 고쳤습니다.
- 피와 불의 세례, 상호확증파괴의 피해량이 변동될 때의 값이 툴팁에 보강됩니다.
- 상호확증파괴 : 개체수 상한이 500으로 설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피와 불의 세례 : 특성이 개시되고 30분이 지나면 용암의 피해범위가 0.3에서 0.6으로 증가합니다.
- 불의 세례와 피와 불의 세례가 더이상 구조물, 소환된 유닛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상호확증파괴 : 전술핵이 배치되는 곳이 지면이 아니면 갈귀가 배치되도록 합니다.
1.76 20190429
밸런스 조정
- 이제 더이상 연결체에서 광자 과충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또한 더이상 연결체에서 모선을 직접 훈련할 수도 없습니다.
- 그러나 연결체에서 모선핵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100/100/4 40초. 인공제어소 요구
- 모선핵은 광자 과충전과 재구축 광선 능력으로 기지를 보호하고 아군을 지원합니다.
- 모선핵에서 모선으로의 전환비용은 900/900/12 90초입니다.
- 추적자 : 위상 반응로가 보호막을 50만큼 복구하던 것에서 보호막의 절반을 회복하도록 강화됩니다.
- 테란 : 새 구조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정예부대 신호소 150/150 45초. 융합로 요구
- 정예부대 신호소는 오직 하나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정예 해병, 불곰, 골리앗, 공성 전차, 바이킹, 밴시 분대를 즉시 배치합니다.
- 정예 유닛들의 최대 충전수는 1이므로 같은 유닛을 여러 번 배치할 수는 없습니다.
- 이들은 많은 자원과 시간을 요구하지만 한 기당 원본 유닛 두 기 상당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 정예 해병 : 500/100/4 180초, 4기 배치
- 정예 불곰 : 900/300/8 180초, 4기 배치
- 정예 골리앗 : 800/400/6 240초, 2기 배치
- 정예 공성 전차 : 900/600/6 240초, 2기 배치
- 정예 바이킹 : 850/400/6 300초, 3기 배치
- 정예 밴시 : 1000/550/9 300초, 3기 배치
-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능력이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발사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그러나 더이상 능력을 적용하고 있는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지 않게됩니다.
- 저글링 - 군단충 변종 변이의 요구사항이 번식지 또는 군락에서 부화장으로 완화됩니다.
- 군단충 변종 변이의 비용이 200/200 160초에서 150/150 140초로 감소합니다.
- 궤멸충 - 가압 분비선의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50/150 120초로 감소합니다.
1.77 20190429
Hotfix
- (시험적) 기본 모델이 아닌 모선핵이 모선으로 변신할 때 모델 오류가 생기는 부분을 정정하였습니다.
1.78 20190501
수정
- 위상 반응로로 보호막을 회복하는 연출이 더 연속적으로 변화합니다.
- 모선핵이 모선으로 전환을 완료해도 전환 시각 효과를 계속 재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모선핵의 초기 및 최대 에너지가 100/300에서 75/250으로 감소합니다.
- 모선핵의 초기비용이 100/100/4 40초에서 150/150/2 45초로 증가합니다.
1.79 20190505
수정
- 끝없는 전염 - 감염된 해병이 이제 공격 애니메이션을 정상적으로 재생합니다.
- 전쟁인도자로 업그레이드한 거신이 계속하여 엉뚱한 곳을 바라보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해병의 초기 체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해병의 초기 체력이 100에서 120으로 증가합니다.
- 전투 방패로 증가하는 해병의 체력 비율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따라서 최종적으로 해병의 기본 체력이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정예 해병은 120에서 150입니다.
- 탄환 가속기를 업그레이드하면 해병과 정예 해병의 최대 사거리가 2만큼 증가합니다.
- 전투 방패의 연구 비용이 100/100 110초에서 100/100 140초로 증가합니다.
- 초 전투 자극제의 연구 비용이 200/200 120초에서 100/100 120초로 감소합니다.
- 탄환 가속기의 연구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탄환 가속기의 연구 조건이 완료된 "충격탄과 건설된 무기고"에서 "건설된 융합로"로 변경됩니다.
- 전쟁인도자 거신의 초기 체력이 350/350에서 400/400으로, 사거리는 7에서 9로 증가합니다.
- 전쟁인도자 거신의 초기 공격력이 25(+3)에서 30(+3)으로 증가합니다.
- 맹독충 둥지 - 맹독충 생성으로 저장할 수 있는 맹독충의 최대치가 4에서 32로 증가합니다.
수정
- "업그레이드 가속"의 특성 하위 항목명과 툴팁이 "가속"이란 명칭에 맞도록 재조정됩니다.
- -11.11%에서부터 -50%가 +12.5%에서부터 +100%로, 툴팁도 반대로 배치되었습니다.
- 또한 리플레이에서 볼 때 업그레이드 항목에서 특성값의 아이콘이 누락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지배 효과가 적용될 때 효과음을 재생하고, 글레이즈 효과가 연출됩니다.
- 아몬의 계략 특성이 활성화되면 매 90초마다 아몬의 목소리가 재생됩니다.
- 피해 알림을 제대로 출력하지 않았던 각종 피해 효과가 이제 정상적으로 피해 상황을 알립니다.
- 시간 증폭 효과를 받는 연결체가 에너지를 평소보다 12.49% 빠르게 회복하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 토라스크 변종이 부활해도 여전히 흑사병을 가지고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와 불의 세례 특성이 개시되면 이제 지도 곳곳에 용암이 분출되어 모든 유닛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불의 세례 :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초당 피해가 2.22%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피와 불의 세례 :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초당 피해는 3.33%로 동일합니다.
밸런스 조정
- 암흑 집정관의 초기 이동속도가 2.25에서 2.8125로 증가합니다.
- 암흑 집정관의 초기 공격력이 40(+4)에서 50(+5)으로 증가하고 공격 주기는 1.6에서 1.45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더이상 방사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신 지배도 한 번에 한 유닛씩 하게됩니다.
- 암흑 집정관이 정신 지배한 적 유닛의 체력과 보호막, 에너지를 모두 회복시킵니다.
- 그림자 격노의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초기 피해량도 30(+3)에서 15(+2)로 감소합니다.
- 거신과 전쟁인도자가 더이상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없습니다.
- 거신의 초기 공격 주기가 1.5에서 1.3635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공격 주기가 2.475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 분열기의 정화 폭발이 이제 대상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자동 시전일때도 대상에 능력을 중첩합니다.
- 불멸자의 비용이 225/125에서 275/100으로 래더와 동기화됩니다.
1.71 20190331
Hotfix
- 재구축 광선의 효과를 받는 유닛이 간헐적으로 체력을 복구하지 않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1.72 20190404
수정
- 새로운 아몬의 계략 특성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호확증파괴.
- 지속적으로 지도 곳곳에 전술 핵이 투하되어 플레이어의 유닛들을 집요하게 노립니다.
- 또한 지면에 발사될 경우 땅거미 지뢰도 같이 배치됩니다.
- 점막 종양을 포함한 구조물과 자원 지대에는 직접 투하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용암 분출의 빈도수가 1초당 10에서 16로 증가합니다.
1.73 20190404
Hotfix
- "상호확증파괴" 특성을 선택했을 때 "이벤트 시작 시간"을 설정할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1.74 20190413
수정
- 궤멸충이 부식성 담즙을 유효하지 않은 대상에 자동으로 시전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압 분비선을 연구한 부식성 담즙의 자리 표시자가 빠르게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재구축 광선의 치유량 툴팁 표기값이 0 이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지게로봇이 의도했던 것보다 광물을 20씩 더 많이 캤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잠복한 저글링이 군단충 변종을 완료하고 잠복을 해제하면 사라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잠복한 맹독충이 쌍독충 변종을 완료하고 잠복을 해제하면 사라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잠복한 울트라리스크가 토라스크 변종을 완료하고 잠복을 해제하면 사라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바퀴의 "빠른 재생력" 툴팁에서 이제 체력 재생 속도를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밸런스 조정
- 피와 불의 세례, 상호확증파괴 : 특성이 발동되고 30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더 어려워집니다.
- 피와 불의 세례 : 용암 분출의 지속 시간과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자원 지대와 구조물을 직접 노립니다.
- 상호확증파괴 : 전술 핵과 땅거미 지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자원 지대와 구조물을 직접 노립니다.
- 차원 분광기의 들이기 범위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지게로봇의 초기 채취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하고, 자원 채취에 소요되는 시간이 0.15초만큼 감소합니다.
- 따라서 지게로봇의 총 채취량이 200~225 광물에서 270~300 광물로 증가합니다.
- 잠복 상태의 바퀴의 초기 체력 재생 속도가 6(점막 위+1.09)에서 6.56(점막 위+3.28)으로 증가합니다.
- 유기 갑피를 연구한 바퀴의 체력 재생 속도가 8.75(점막 위+1.09)에서 6.56(점막 위+3.28)로 재조정됩니다.
- 애바퀴 감염 타액을 연구하면 다음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 1. 바퀴의 잠복 중 체력 재생 속도가 11(점막 위+1.09)에서 13.13(점막 위+6.56)으로 증가합니다.
- 2. 유기 갑피를 연구한 바퀴의 체력 재생 속도가 6.56(점막 위+3.28)에서 13.13(점막 위+6.56)으로 증가합니다.
1.75 20190413
Hotfix
수정
- 광물 채취량 특성의 툴팁이 실제와 상이하였던 부분을 고쳤습니다.
- 피와 불의 세례, 상호확증파괴의 피해량이 변동될 때의 값이 툴팁에 보강됩니다.
- 상호확증파괴 : 개체수 상한이 500으로 설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피와 불의 세례 : 특성이 개시되고 30분이 지나면 용암의 피해범위가 0.3에서 0.6으로 증가합니다.
- 불의 세례와 피와 불의 세례가 더이상 구조물, 소환된 유닛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상호확증파괴 : 전술핵이 배치되는 곳이 지면이 아니면 갈귀가 배치되도록 합니다.
1.76 20190429
밸런스 조정
- 이제 더이상 연결체에서 광자 과충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또한 더이상 연결체에서 모선을 직접 훈련할 수도 없습니다.
- 그러나 연결체에서 모선핵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100/100/4 40초. 인공제어소 요구
- 모선핵은 광자 과충전과 재구축 광선 능력으로 기지를 보호하고 아군을 지원합니다.
- 모선핵에서 모선으로의 전환비용은 900/900/12 90초입니다.
- 추적자 : 위상 반응로가 보호막을 50만큼 복구하던 것에서 보호막의 절반을 회복하도록 강화됩니다.
- 테란 : 새 구조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정예부대 신호소 150/150 45초. 융합로 요구
- 정예부대 신호소는 오직 하나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정예 해병, 불곰, 골리앗, 공성 전차, 바이킹, 밴시 분대를 즉시 배치합니다.
- 정예 유닛들의 최대 충전수는 1이므로 같은 유닛을 여러 번 배치할 수는 없습니다.
- 이들은 많은 자원과 시간을 요구하지만 한 기당 원본 유닛 두 기 상당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 정예 해병 : 500/100/4 180초, 4기 배치
- 정예 불곰 : 900/300/8 180초, 4기 배치
- 정예 골리앗 : 800/400/6 240초, 2기 배치
- 정예 공성 전차 : 900/600/6 240초, 2기 배치
- 정예 바이킹 : 850/400/6 300초, 3기 배치
- 정예 밴시 : 1000/550/9 300초, 3기 배치
-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능력이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발사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그러나 더이상 능력을 적용하고 있는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지 않게됩니다.
- 저글링 - 군단충 변종 변이의 요구사항이 번식지 또는 군락에서 부화장으로 완화됩니다.
- 군단충 변종 변이의 비용이 200/200 160초에서 150/150 140초로 감소합니다.
- 궤멸충 - 가압 분비선의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50/150 120초로 감소합니다.
1.77 20190429
Hotfix
- (시험적) 기본 모델이 아닌 모선핵이 모선으로 변신할 때 모델 오류가 생기는 부분을 정정하였습니다.
1.78 20190501
수정
- 위상 반응로로 보호막을 회복하는 연출이 더 연속적으로 변화합니다.
- 모선핵이 모선으로 전환을 완료해도 전환 시각 효과를 계속 재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모선핵의 초기 및 최대 에너지가 100/300에서 75/250으로 감소합니다.
- 모선핵의 초기비용이 100/100/4 40초에서 150/150/2 45초로 증가합니다.
1.79 20190505
수정
- 끝없는 전염 - 감염된 해병이 이제 공격 애니메이션을 정상적으로 재생합니다.
- 전쟁인도자로 업그레이드한 거신이 계속하여 엉뚱한 곳을 바라보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해병의 초기 체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해병의 초기 체력이 100에서 120으로 증가합니다.
- 전투 방패로 증가하는 해병의 체력 비율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따라서 최종적으로 해병의 기본 체력이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정예 해병은 120에서 150입니다.
- 탄환 가속기를 업그레이드하면 해병과 정예 해병의 최대 사거리가 2만큼 증가합니다.
- 전투 방패의 연구 비용이 100/100 110초에서 100/100 140초로 증가합니다.
- 초 전투 자극제의 연구 비용이 200/200 120초에서 100/100 120초로 감소합니다.
- 탄환 가속기의 연구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탄환 가속기의 연구 조건이 완료된 "충격탄과 건설된 무기고"에서 "건설된 융합로"로 변경됩니다.
- 전쟁인도자 거신의 초기 체력이 350/350에서 400/400으로, 사거리는 7에서 9로 증가합니다.
- 전쟁인도자 거신의 초기 공격력이 25(+3)에서 30(+3)으로 증가합니다.
- 맹독충 둥지 - 맹독충 생성으로 저장할 수 있는 맹독충의 최대치가 4에서 32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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