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1.0~1.9
1.0 20180623
재게시
금년도 5월 4일 행위자 데이터를 소실하여 어쩔 수 없이 파일을 내렸습니다. 이 버전은 1.49버전의 것에
기반하여 최대한 1.59버전에 맞추어서 데이터를 편집한 버전입니다.
1.1 20180627
수정
- 사도의 사이오닉 이동으로 입는 피해량 툴팁이 실제와 일치하게 됩니다.
- 공허포격기의 태양석 렌즈로 얻는 시야효과가 더 가시적으로 변화합니다.
- 수호보호막을 연구했음에도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치명적인 문제가 개선됩니다.
- 화염기갑병이 도약추진으로 피해를 입힌 적의 머리위에 이펙트가 뜨지 않게됩니다.
- 밤까마귀의 수리비행정이 건설중인 구조물에 더이상 치유를 시전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히드라리스크의 공격주기가 1.125에서 1.40625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 - 광란의 재사용대기시간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광란의 연구시간이 140초에서 100초로 감소합니다.
- 저글링 - 아드레날린 분비선의 연구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우주모함의 회복비행정의 회복속도가 2.4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 불곰의 공격능력이 이제 멀티플레이어와 완전히 같아집니다.
- 해병 - 개량 가우스 소총의 연구비용이 200/200 140에서 100/100 100으로 감소합니다.
- 해병/불곰/사신의 초 전투 자극제 연구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신속한 응징의 연구비용이 300/300 240에서 200/200 160으로 감소합니다.
- 로봇공학 지원소에서 불멸자의 최대 사거리가 2 증가하는 위상 분열기 입자충전 연구가 추가됩니다.
- 집정관 - 압도적인 힘으로의 반경이 2.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피해는 동일합니다.
- 거신의 비용이 500/300에서 400/250으로 감소합니다.
- 화염 광선의 적용범위가 0.3에서 0.5로 증가합니다.
1.2 20180627
긴급수정
수호보호막의 연구시간이 5초인 문제가 정정됩니다.
1.3 20180703
수정
- 이제 보호막 충전소가 방어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체력이 정상적으로 늘어납니다.
- 애벌레를 제외한 모든 생산시설에서 유닛을 자동생산할 수 있게됩니다.
밸런스 조정
- 유령의 공격 사거리가 12에서 7로 감소하고, 공격주기가 3에서 2.7로 감소합니다.
- 유령의 저격 피해량이 70(+7)에서 60(+6)으로 감소합니다.
- 유령의 초 전투 자극제의 연구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전술핵의 생산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합니다.
- 바이킹의 요툰 증폭기 연구가 이제 공중사거리를 4만큼, 지상 사거리를 2만큼 늘려줍니다.
- 공성모드의 공성전차의 피해량이 30(+20중장갑)(+3+2중장갑)에서 35(+25중장갑)(+4+3중장갑)으로 늘어납니다.
- 화염기갑병의 도약 추진의 시전거리가 증가하고 이제 구조물을 향해서도 잘 시전됩니다.
- 화염기갑병의 네이팜 분사의 사거리가 3에서 2로 감소하고, 공격주기도 1.6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의 비용이 200/200 120에서 100/100 60으로 감소합니다.
- 궤도 투하의 비용이 200/200 120에서 100/100 60으로 감소합니다.
- 차원 관문을 연구하면 관문의 훈련시간이 차원 관문과 동일해집니다.
- 신속한 응징이 이제 관문에서 훈련한 유닛들에게도 적용됩니다.
- 신속 재충전의 연구비용이 200/200에서 100/100으로 감소합니다.
- 모선의 소용돌이 능력이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사도의 공명파열포 연구시간이 200초에서 160초로 감소하고 사거리 증가폭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에서 가시지옥으로의 변태가 이제 인구수 1을 요구합니다.
- 가시지옥의 베스핀가스 비용이 75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1.4 20180711
수정
- 일반 상태와 감시 상태의 관측선의 버튼이 이제 충돌하지 않고 정상화됩니다.
- 재블린 상태와 천벌포 상태의 토르의 버튼이 이제 충돌하지 않고 정상화됩니다.
- 공격 중지를 선택한 유령이 정상적으로 무기 사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배주머니로 변이한 대군주가 정상적으로 능력을 시전할 수 있고, 들이고 내릴 때 소리가 재생됩니다.
밸런스 조정
- 뮤탈리스크의 악성 쐐기를 이제 번식지 단계에서도 연구할 수 있습니다.
- 악성 쐐기의 연구 시간이 160초에서 130초로 감소합니다.
- 악성 쐐기를 연구한 뮤탈리스크의 사거리가 1만큼 증가합니다.
- 뮤탈리스크의 체력 회복속도가 1(+점막 위0.5468)에서 2.19(+점막 위1.09)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의 정화 폭발을 자동으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아군 오폭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 정화 구체의 반경이 0으로 조정됩니다.
- 군단 숙주의 식충 생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식충 내구력 진화로 증가하는 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토르의 비용이 500/300에서 450/250으로 감소합니다.
- 토르의 천벌포 공격 주기가 2에서 3으로 증가하고, 사거리가 10에서 13으로 증가합니다.
- 토르가 타격포를 자동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게시
금년도 5월 4일 행위자 데이터를 소실하여 어쩔 수 없이 파일을 내렸습니다. 이 버전은 1.49버전의 것에
기반하여 최대한 1.59버전에 맞추어서 데이터를 편집한 버전입니다.
1.1 20180627
수정
- 사도의 사이오닉 이동으로 입는 피해량 툴팁이 실제와 일치하게 됩니다.
- 공허포격기의 태양석 렌즈로 얻는 시야효과가 더 가시적으로 변화합니다.
- 수호보호막을 연구했음에도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치명적인 문제가 개선됩니다.
- 화염기갑병이 도약추진으로 피해를 입힌 적의 머리위에 이펙트가 뜨지 않게됩니다.
- 밤까마귀의 수리비행정이 건설중인 구조물에 더이상 치유를 시전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히드라리스크의 공격주기가 1.125에서 1.40625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 - 광란의 재사용대기시간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광란의 연구시간이 140초에서 100초로 감소합니다.
- 저글링 - 아드레날린 분비선의 연구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우주모함의 회복비행정의 회복속도가 2.4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 불곰의 공격능력이 이제 멀티플레이어와 완전히 같아집니다.
- 해병 - 개량 가우스 소총의 연구비용이 200/200 140에서 100/100 100으로 감소합니다.
- 해병/불곰/사신의 초 전투 자극제 연구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신속한 응징의 연구비용이 300/300 240에서 200/200 160으로 감소합니다.
- 로봇공학 지원소에서 불멸자의 최대 사거리가 2 증가하는 위상 분열기 입자충전 연구가 추가됩니다.
- 집정관 - 압도적인 힘으로의 반경이 2.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피해는 동일합니다.
- 거신의 비용이 500/300에서 400/250으로 감소합니다.
- 화염 광선의 적용범위가 0.3에서 0.5로 증가합니다.
1.2 20180627
긴급수정
수호보호막의 연구시간이 5초인 문제가 정정됩니다.
1.3 20180703
수정
- 이제 보호막 충전소가 방어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체력이 정상적으로 늘어납니다.
- 애벌레를 제외한 모든 생산시설에서 유닛을 자동생산할 수 있게됩니다.
밸런스 조정
- 유령의 공격 사거리가 12에서 7로 감소하고, 공격주기가 3에서 2.7로 감소합니다.
- 유령의 저격 피해량이 70(+7)에서 60(+6)으로 감소합니다.
- 유령의 초 전투 자극제의 연구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전술핵의 생산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합니다.
- 바이킹의 요툰 증폭기 연구가 이제 공중사거리를 4만큼, 지상 사거리를 2만큼 늘려줍니다.
- 공성모드의 공성전차의 피해량이 30(+20중장갑)(+3+2중장갑)에서 35(+25중장갑)(+4+3중장갑)으로 늘어납니다.
- 화염기갑병의 도약 추진의 시전거리가 증가하고 이제 구조물을 향해서도 잘 시전됩니다.
- 화염기갑병의 네이팜 분사의 사거리가 3에서 2로 감소하고, 공격주기도 1.6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의 비용이 200/200 120에서 100/100 60으로 감소합니다.
- 궤도 투하의 비용이 200/200 120에서 100/100 60으로 감소합니다.
- 차원 관문을 연구하면 관문의 훈련시간이 차원 관문과 동일해집니다.
- 신속한 응징이 이제 관문에서 훈련한 유닛들에게도 적용됩니다.
- 신속 재충전의 연구비용이 200/200에서 100/100으로 감소합니다.
- 모선의 소용돌이 능력이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사도의 공명파열포 연구시간이 200초에서 160초로 감소하고 사거리 증가폭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에서 가시지옥으로의 변태가 이제 인구수 1을 요구합니다.
- 가시지옥의 베스핀가스 비용이 75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1.4 20180711
수정
- 일반 상태와 감시 상태의 관측선의 버튼이 이제 충돌하지 않고 정상화됩니다.
- 재블린 상태와 천벌포 상태의 토르의 버튼이 이제 충돌하지 않고 정상화됩니다.
- 공격 중지를 선택한 유령이 정상적으로 무기 사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배주머니로 변이한 대군주가 정상적으로 능력을 시전할 수 있고, 들이고 내릴 때 소리가 재생됩니다.
밸런스 조정
- 뮤탈리스크의 악성 쐐기를 이제 번식지 단계에서도 연구할 수 있습니다.
- 악성 쐐기의 연구 시간이 160초에서 130초로 감소합니다.
- 악성 쐐기를 연구한 뮤탈리스크의 사거리가 1만큼 증가합니다.
- 뮤탈리스크의 체력 회복속도가 1(+점막 위0.5468)에서 2.19(+점막 위1.09)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의 정화 폭발을 자동으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아군 오폭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 정화 구체의 반경이 0으로 조정됩니다.
- 군단 숙주의 식충 생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식충 내구력 진화로 증가하는 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토르의 비용이 500/300에서 450/250으로 감소합니다.
- 토르의 천벌포 공격 주기가 2에서 3으로 증가하고, 사거리가 10에서 13으로 증가합니다.
- 토르가 타격포를 자동시전할 수 있습니다.
1.5 20180715
수정
- 시간 증폭이 만료되면 경보 효과가 출력됩니다.
- 건설 중인 벙커와 완료된 벙커를 같이 선택했을 때에도 회수창이 보이도록 명령창이 조정됩니다.
- 우주공항 기술실에서 대용량 연료 탱크 연구 버튼이 더이상 재생성 생물 강철 버튼을 가리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테란
- 저격의 시전거리가 18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의료선의 비용이 200/75에서 150/50으로 감소합니다. 이동속도가 2.75에서 2.95로 증가합니다.
- 카두세우스 반응로 연구로 증폭되는 치료 효율이 6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화염차와 화염기갑병의 비용이 125광물에서 100광물로 감소합니다.
프로토스
- 파괴 광선의 직선 범위가 0.75에서 1로 증가합니다.
- 연결체가 이제 광자 과충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횟수가 플레이어 단위로 소모됩니다.
- 환류의 시전 범위가 13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저그
- 무자비한 군단의 연구 비용이 300/300 240에서 200/200 160으로 감소합니다.
- 군단충, 쌍독충 변종의 연구 비용이 300/300 240에서 200/200 160으로 감소합니다.
- 군단충 변종 연구의 선행조건으로 저글링 복원 진화가 생략되고 대사 촉진을 요구합니다.
- 쌍독충 변종 연구의 선행조건으로 부화실이 생략됩니다.
- 진균 번식의 시전 범위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신경 기생충의 에너지 소비량이 100에서 200으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5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 진균 번식이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 45초를 요구합니다. 최대 충전수는 3입니다.
- 감염충 - 병원균 분비선을 연구하면 진균 번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2.5초 감소합니다.
- 감염된 테란의 최대 체력이 80에서 60으로 감소합니다.
- 이제 울트라리스크 동굴에서 잠복 돌진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1.6 20180718
수정
- 모선의 구조물 과충전이 정상적으로 대상을 지정할 수 없던 오류가 해소됩니다.
- 신경기생충으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수호 보호막 효과를 얻을 수 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화염차의 UI창의 변신 제어 장치가 제거됩니다.
- 화염 기갑병이 도약 충격으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여전히 기절효과를 주던오류가 수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집정관의 공격력이 25+20생체에서 30+20생체로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1.7에서 1.5로 감소합니다.
1.7 20180722
밸런스 조정
- 울트라리스크 동굴에서 이제 토라스크 변종 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능력은 90초마다 한 번씩만 사용가능하고, 부활을 위한 번데기는 무적 상태입니다.
- 저그 근접 공격 업그레이드로 잠복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감소합니다.
- 저글링 복원 진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무자비한 군단으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9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군단충 변종 변이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36초에서 28.5초로 감소합니다.
- 맹독충 - 부식성 산의 연구비용이 200/200 180에서 100/100 120으로 감소합니다.
- 연결체 - 대규모 귀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30초로 감소합니다.
- 해병 - 진보된 가우스 소총 연구가 이제 추가 공격력 1을 제공합니다.
1.8 20180726
밸런스 조정
- 모든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의 시간이 감소합니다. 비용은 변화하지 않습니다.
- 1단계는 120초로 동일, 2단계는 150초, 3단계는 180초로 감소하고, 그 이후 단계는 15초씩 증가합니다.
- 이로서 최종 단계까지의 업그레이드 시간이 3300초에서 2130초로 34.5%감소합니다.
- 밤까마귀의 수리 비행정 능력이 제거되고, 국지방어기 능력으로 대체됩니다.
- 밤까마귀의 특수 장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1.9 20180807
밸런스 조정
저그
- 히드라리스크의 비용이 150/75/3에서 125/50/3으로 감소합니다.
- 히드라리스크의 기본공격력이 18에서 16으로 감소합니다.
- 히드라리스크의 기본 이동속도가 2.25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 더이상 히드라리스크 - 근육 보강을 연구할 수 없습니다.
- 뮤탈리스크의 비용이 100/100 에서 100/75로 감소합니다.
- 타락귀에서 무리 군주로의 변태비용이 25/25 감소합니다.
테란
- 해방선의 공격력이 6*2에서 4*1로 감소하고, 공격 주기가 1.5에서 0.475로 감소합니다.
- 천벌포 토르의 공격이 방어력을 무시하지만 10+5중장갑으로 감소하고, 공격주기가 3에서 1로 감소합니다.
- 전투순양함의 기본 공격력이 9에서 7로 2 감소합니다.
- 융합로에서 전투순양함과 아군 유닛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첨단 조준 시스템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 더이상 전투순양함 - 특수 장비를 연구할 수 없습니다.
프로토스
- 폭풍함의 비용이 350/200에서 400/250으로 증가합니다.
- 모선이 강화 보호막 능력을 얻습니다. 이 능력은 주문 피해까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