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1.40 ~ 1.49
1.40 20181226
Hotfix
- 토라스크 변종으로 진화한 울트라리스크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어도 죽지 않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1.41 20181226
Hotfix
- 문서시험용 설정을 되돌리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42 20181227
수정
- 여전히 토라스크 변종 울트라리스크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어도 죽지 않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과도한 초과 피해로 인하여 울트라리스크가 정상적으로 부활하지 못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무자비한 군단을 업그레이드하면 울트라리스크의 부활 과정에서 비용이 들었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수차례 테스트하고 확인했으니, 이제 진짜 부활 능력에 관련된 문제는 없을겁니다......
밸런스 조정
- 살모사의 비용이 100/150에서 100/200으로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비용이 850/400에서 880/440으로 증가합니다.
1.43 20190101
수정
- 가시 촉수의 체력이 뿌리를 들었을 때 상이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공허 포격기의 충전 공격이 한 대상에 공격을 집중하지 않아도 캠페인과 같이 강화됩니다.
밸런스 조정
- 광전사 - 보호막 증폭으로 증가하는 보호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 바람 베기의 초기 피해량이 4에서 8로 증가하고 방어력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의 치료성능이 1초당 4에서 1초당 9.09로 증가합니다.
- 공허 포격기의 초기 공격 주기가 0.55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공허 포격기의 충전 공격에 필요한 공격 횟수가 9회에서 12회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의 초기 피해량이 16에서 18로 증가합니다.
1.44 20190104
수정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이 한 대상에 치유 능력을 집중하지 못한 문제가 정정됩니다.
- 우주모함의 요격기 장비배열이 이제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따라 요격기의 실제 공격 주기를 표시합니다.
- 수혈을 중첩해도 회복 지속 효과가 중첩되지 않았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목표물 고정이 중첩된 대상의 방어력을 2이상 감소시키지 않았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에서 융화소를 건설할 때 소환 모델이 나타나지 않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에서 건설한 구조물의 체력 및 업그레이드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함대 신호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태양 광선 장비 200/200 180초
- 업그레이드하면 우주모함이 공중 유닛을 공격할 때 공허 포격기처럼 충전 광선을 발사합니다.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 연구의 비용이 150/150 120초에서 200/200 180초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 - 요격기의 초기 피해량이 12에서 6으로, 공격 주기가 3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땅굴 파괴충을 건설할 때 더이상 무적 상태로 시작하지 않고, 추가 방어력 6을 얻습니다.
- 땅굴 파괴충의 초기 체력이 750에서 1000으로 증가합니다.
- 땅굴 파괴충의 초기 공격력이 30+3에서 35+4로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2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 저그 구조물의 체력 재생속도가 2.1875로 증가합니다. 번식지와 거대 둥지탑은 4.375, 군락은 8.75입니다.
- 유령 사관학교 - 핵미사일 배치 비용이 100/100 120초에서 75/75 60초로 감소합니다.
1.45 20190108
수정
- 토라스크 부활 중 "울트라리스크 시체" 유닛이 보여지는 오류가 정정됩니다.
- 우주모함의 보호막 방어력 보너스가 2가 아니었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유령의 초기 피해량이 25(+3+2경장갑)에서 25+20경장갑(+3+2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전술핵의 피해반경이 9에서 6.75로 감소하지만 피해영역에 100% 피해를 주도록 재설계됩니다.
- 전술핵의 초기 피해량이 135+350구조물(+14+80구조물)에서 150+600구조물(+15+60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유령 사관학교의 초기 비용이 150/50 40초에서 150/150 50초로 증가합니다.
- 태양 광선 장비를 연구하면 우주모함의 사거리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태양 광선이 지상 유닛도 공격할 수 있게되고, 충전에 필요한 공격횟수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태양 광선의 최초 피해량이 10+8중장갑(+1+1중장갑)에서 8+8중장갑(+1+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태양 광선의 중간 피해량이 15+12중장갑(+2+1중장갑)에서 11+11중장갑(+1+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태양 광선의 최종 피해량이 20+16중장갑(+2+2중장갑)에서 14+14중장갑(+1+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토라스크 변종 진화의 비용이 300/300 180초에서 200/200 160초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잠복 돌진 진화의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50/15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조직 융합 진화의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50/15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수호군주의 이동 가속도가 1에서 2.75로 증가하고, 감속 가속도가 1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 수호군주의 초기 공격력이 25(+3)에서 20(+2)으로 감소합니다.
- 역겨운 곰팡이 지속 능력으로 감소하는 방어력이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역겨운 곰팡이 지속 능력이 최대 10번까지 약화 효과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1.46 20190111
수정
- 태양 광선 공격이 간헐적으로 공격 소리를 재생하지 않았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4.8.1 패치로 공허 포격기, 예언자, 파수기에 적용된 대상 재지정간의 문제가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 위에 지은 정제소, 추출장이 피해 상황에 따라 시각효과를 재생합니다.
밸런스 조정
- 로봇공학 지원소 - 화염 광선 연구가 전쟁인도자 인공지능 다운로드 연구로 대체됩니다.
- 업그레이드하면 광물200/가스125/인구수3을 지불하고 거신을 전쟁인도자로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 전쟁인도자는 거신보다 더 많은 체력과 공격력을 가지지만 전장에 단 한 기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왜곡 광선을 사용하여 적 유닛을 둔화시키며, 공격이 불길을 남겨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전쟁인도자가 파괴되면 90초동안 거신을 다시 전쟁인도자로 재배치할 수 없습니다.
- 거신의 광선 공격 피해 길이가 2.5에서 5로 증가합니다.
- 거신의 초기 체력 및 보호막이 300/300에서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 우주모함의 비용이 800/450에서 850/500으로 증가합니다.
- 모선의 비용이 800/800 120초에서 1000/1000 150초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의 초기 체력이 100/100에서 90/90으로 감소합니다.
- 분열기 - 정화 폭발의 시전 사거리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식충의 지속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유령 사관학교의 초기 비용이 150/150 50초에서 150/50 40초로 감소합니다.
- 유령 사관학교 - 핵미사일 배치 비용이 75/75 600초에서 100/100 75초로 증가합니다.
1.47 20190115
수정
- 거신이 유효하지 않은 영역에 피해를 줬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뮤탈리스크, 사도, 유령, 집정관의 피해 검색범위가 의도했던 것보다 좁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구조물의 툴팁과 기술계통으로 해금되는 유닛의 목록을 확장모드에 맞게 추가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전쟁인도자 - 왜곡 광선의 둔화비율이 25%에서 20%로, 지속시간은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화염 지속 피해가 5초에 걸쳐 50(+5upg)에서 40(+4upg)으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광선 공격 길이가 5에서 7로, 공격 만료 지연 시간이 0.73초에서 0.98초로 증가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이동속도가 2.25에서 1.875로 감소합니다.
- 더이상 모조와 전쟁인도자가 스스로 체력을 회복할 수 없습니다.
- 거신/전쟁인도자 - 열 광선 사거리의 비용이 100/100 100초에서 150/150 140초로 증가합니다.
- 로봇공학 지원소의 건설비용이 150/150 65초에서 200/200 80초로 증가합니다.
1.48 20190122
수정
- (시험적) 대기실에서 최대 인구수를 200,400,600,800 중 하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400입니다.
밸런스 조정
- 전쟁인도자의 광선 공격 길이가 7에서 5로, 공격 만료 지연 시간이 0.98초에서 0.73초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사거리가 8에서 7로 감소합니다. 사거리 업그레이드 보너스는 동일합니다.
- 모선 - 재구축 광선의 체력 회복속도가 1초당 4에서 9(구조물은 8에서 18)로 증가합니다.
- 재구축 광선으로 한 번에 치유할 수 있는 최대 대상수가 6에서 4로 감소합니다.
- 인공제어소 - 차원 관문 연구에 소요되는 시간이 160초에서 140초로 감소합니다.
- 예언자 - 경장갑 속성이 중장갑으로 대체되고 이동속도가 3.375에서 4로 증가합니다.
- 전투순양함 - 무기 재장비 연구에 소요되는 시간이 60초에서 140초로 증가합니다.
- 베헤모스 반응로가 더이상 무기 재장비를 선행 요구조건으로 갖지 않습니다.
- 땅굴벌레의 초기 체력이 600에서 900으로 증가하고 건설 중 방어력이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땅굴망과 땅굴벌레의 들이기-내보내기에 소요되는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1.49 20190125
수정
- 본 확장 모드의 선택창 문구를 수정하였습니다.
- 해방선의 무기 명칭이 렉싱턴 로켓에서 고고도 광학 대형 로켓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해방선의 명령창에서 습격포가 제거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암흑 성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암흑 집정관 해방, 아르거스 수정.
- 암흑 집정관 해방 : 암흑 성소에서 암흑 집정관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200/200 180초.
- 암흑 집정관은 전장에 단 한 기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600/600 인구수 8.
- 혼돈 능력을 사용하여 적들이 서로 싸우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혼돈 상태에 놓인 적 유닛에 피해를 입히면 일시적으로 정신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정신 제어가 만료되면 그 유닛이 소멸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에너지 흡수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 소유의 에너지 유닛에게서 에너지를 착취합니다.
- 아르거스 수정 : 암흑 집정관의 에너지 성능과 혼돈 및 정신 제어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해방선의 공중 공격이 스타크래프트 1 : 종족 전쟁의 발키리 호위함의 구조를 따르게됩니다.
- 해방선의 공중 초기 공격력이 9에서 5로, 방사 피해 범위가 1.5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해방선의 공중 공격 주기가 0.95에서 3.35으로 증가합니다.
- 더이상 우주공항 기술실에서 해방선 - 습격포를 연구할 수 없습니다.
Hotfix
- 토라스크 변종으로 진화한 울트라리스크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어도 죽지 않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1.41 20181226
Hotfix
- 문서시험용 설정을 되돌리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42 20181227
수정
- 여전히 토라스크 변종 울트라리스크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어도 죽지 않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과도한 초과 피해로 인하여 울트라리스크가 정상적으로 부활하지 못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무자비한 군단을 업그레이드하면 울트라리스크의 부활 과정에서 비용이 들었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수차례 테스트하고 확인했으니, 이제 진짜 부활 능력에 관련된 문제는 없을겁니다......
밸런스 조정
- 살모사의 비용이 100/150에서 100/200으로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비용이 850/400에서 880/440으로 증가합니다.
1.43 20190101
수정
- 가시 촉수의 체력이 뿌리를 들었을 때 상이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공허 포격기의 충전 공격이 한 대상에 공격을 집중하지 않아도 캠페인과 같이 강화됩니다.
밸런스 조정
- 광전사 - 보호막 증폭으로 증가하는 보호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 바람 베기의 초기 피해량이 4에서 8로 증가하고 방어력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의 치료성능이 1초당 4에서 1초당 9.09로 증가합니다.
- 공허 포격기의 초기 공격 주기가 0.55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공허 포격기의 충전 공격에 필요한 공격 횟수가 9회에서 12회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의 초기 피해량이 16에서 18로 증가합니다.
1.44 20190104
수정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이 한 대상에 치유 능력을 집중하지 못한 문제가 정정됩니다.
- 우주모함의 요격기 장비배열이 이제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따라 요격기의 실제 공격 주기를 표시합니다.
- 수혈을 중첩해도 회복 지속 효과가 중첩되지 않았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목표물 고정이 중첩된 대상의 방어력을 2이상 감소시키지 않았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에서 융화소를 건설할 때 소환 모델이 나타나지 않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에서 건설한 구조물의 체력 및 업그레이드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정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함대 신호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태양 광선 장비 200/200 180초
- 업그레이드하면 우주모함이 공중 유닛을 공격할 때 공허 포격기처럼 충전 광선을 발사합니다.
- 우주모함 - 회복 비행정 연구의 비용이 150/150 120초에서 200/200 180초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 - 요격기의 초기 피해량이 12에서 6으로, 공격 주기가 3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땅굴 파괴충을 건설할 때 더이상 무적 상태로 시작하지 않고, 추가 방어력 6을 얻습니다.
- 땅굴 파괴충의 초기 체력이 750에서 1000으로 증가합니다.
- 땅굴 파괴충의 초기 공격력이 30+3에서 35+4로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2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 저그 구조물의 체력 재생속도가 2.1875로 증가합니다. 번식지와 거대 둥지탑은 4.375, 군락은 8.75입니다.
- 유령 사관학교 - 핵미사일 배치 비용이 100/100 120초에서 75/75 60초로 감소합니다.
1.45 20190108
수정
- 토라스크 부활 중 "울트라리스크 시체" 유닛이 보여지는 오류가 정정됩니다.
- 우주모함의 보호막 방어력 보너스가 2가 아니었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밸런스 조정
- 유령의 초기 피해량이 25(+3+2경장갑)에서 25+20경장갑(+3+2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전술핵의 피해반경이 9에서 6.75로 감소하지만 피해영역에 100% 피해를 주도록 재설계됩니다.
- 전술핵의 초기 피해량이 135+350구조물(+14+80구조물)에서 150+600구조물(+15+60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유령 사관학교의 초기 비용이 150/50 40초에서 150/150 50초로 증가합니다.
- 태양 광선 장비를 연구하면 우주모함의 사거리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태양 광선이 지상 유닛도 공격할 수 있게되고, 충전에 필요한 공격횟수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태양 광선의 최초 피해량이 10+8중장갑(+1+1중장갑)에서 8+8중장갑(+1+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태양 광선의 중간 피해량이 15+12중장갑(+2+1중장갑)에서 11+11중장갑(+1+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태양 광선의 최종 피해량이 20+16중장갑(+2+2중장갑)에서 14+14중장갑(+1+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토라스크 변종 진화의 비용이 300/300 180초에서 200/200 160초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잠복 돌진 진화의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50/15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조직 융합 진화의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50/15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수호군주의 이동 가속도가 1에서 2.75로 증가하고, 감속 가속도가 1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 수호군주의 초기 공격력이 25(+3)에서 20(+2)으로 감소합니다.
- 역겨운 곰팡이 지속 능력으로 감소하는 방어력이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역겨운 곰팡이 지속 능력이 최대 10번까지 약화 효과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1.46 20190111
수정
- 태양 광선 공격이 간헐적으로 공격 소리를 재생하지 않았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4.8.1 패치로 공허 포격기, 예언자, 파수기에 적용된 대상 재지정간의 문제가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 위에 지은 정제소, 추출장이 피해 상황에 따라 시각효과를 재생합니다.
밸런스 조정
- 로봇공학 지원소 - 화염 광선 연구가 전쟁인도자 인공지능 다운로드 연구로 대체됩니다.
- 업그레이드하면 광물200/가스125/인구수3을 지불하고 거신을 전쟁인도자로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 전쟁인도자는 거신보다 더 많은 체력과 공격력을 가지지만 전장에 단 한 기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왜곡 광선을 사용하여 적 유닛을 둔화시키며, 공격이 불길을 남겨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전쟁인도자가 파괴되면 90초동안 거신을 다시 전쟁인도자로 재배치할 수 없습니다.
- 거신의 광선 공격 피해 길이가 2.5에서 5로 증가합니다.
- 거신의 초기 체력 및 보호막이 300/300에서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 우주모함의 비용이 800/450에서 850/500으로 증가합니다.
- 모선의 비용이 800/800 120초에서 1000/1000 150초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의 초기 체력이 100/100에서 90/90으로 감소합니다.
- 분열기 - 정화 폭발의 시전 사거리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식충의 지속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유령 사관학교의 초기 비용이 150/150 50초에서 150/50 40초로 감소합니다.
- 유령 사관학교 - 핵미사일 배치 비용이 75/75 600초에서 100/100 75초로 증가합니다.
1.47 20190115
수정
- 거신이 유효하지 않은 영역에 피해를 줬던 오류가 정정됩니다.
- 뮤탈리스크, 사도, 유령, 집정관의 피해 검색범위가 의도했던 것보다 좁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구조물의 툴팁과 기술계통으로 해금되는 유닛의 목록을 확장모드에 맞게 추가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전쟁인도자 - 왜곡 광선의 둔화비율이 25%에서 20%로, 지속시간은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화염 지속 피해가 5초에 걸쳐 50(+5upg)에서 40(+4upg)으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광선 공격 길이가 5에서 7로, 공격 만료 지연 시간이 0.73초에서 0.98초로 증가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이동속도가 2.25에서 1.875로 감소합니다.
- 더이상 모조와 전쟁인도자가 스스로 체력을 회복할 수 없습니다.
- 거신/전쟁인도자 - 열 광선 사거리의 비용이 100/100 100초에서 150/150 140초로 증가합니다.
- 로봇공학 지원소의 건설비용이 150/150 65초에서 200/200 80초로 증가합니다.
1.48 20190122
수정
- (시험적) 대기실에서 최대 인구수를 200,400,600,800 중 하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400입니다.
밸런스 조정
- 전쟁인도자의 광선 공격 길이가 7에서 5로, 공격 만료 지연 시간이 0.98초에서 0.73초로 감소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사거리가 8에서 7로 감소합니다. 사거리 업그레이드 보너스는 동일합니다.
- 모선 - 재구축 광선의 체력 회복속도가 1초당 4에서 9(구조물은 8에서 18)로 증가합니다.
- 재구축 광선으로 한 번에 치유할 수 있는 최대 대상수가 6에서 4로 감소합니다.
- 인공제어소 - 차원 관문 연구에 소요되는 시간이 160초에서 140초로 감소합니다.
- 예언자 - 경장갑 속성이 중장갑으로 대체되고 이동속도가 3.375에서 4로 증가합니다.
- 전투순양함 - 무기 재장비 연구에 소요되는 시간이 60초에서 140초로 증가합니다.
- 베헤모스 반응로가 더이상 무기 재장비를 선행 요구조건으로 갖지 않습니다.
- 땅굴벌레의 초기 체력이 600에서 900으로 증가하고 건설 중 방어력이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땅굴망과 땅굴벌레의 들이기-내보내기에 소요되는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1.49 20190125
수정
- 본 확장 모드의 선택창 문구를 수정하였습니다.
- 해방선의 무기 명칭이 렉싱턴 로켓에서 고고도 광학 대형 로켓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해방선의 명령창에서 습격포가 제거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암흑 성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암흑 집정관 해방, 아르거스 수정.
- 암흑 집정관 해방 : 암흑 성소에서 암흑 집정관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200/200 180초.
- 암흑 집정관은 전장에 단 한 기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600/600 인구수 8.
- 혼돈 능력을 사용하여 적들이 서로 싸우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혼돈 상태에 놓인 적 유닛에 피해를 입히면 일시적으로 정신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정신 제어가 만료되면 그 유닛이 소멸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에너지 흡수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 소유의 에너지 유닛에게서 에너지를 착취합니다.
- 아르거스 수정 : 암흑 집정관의 에너지 성능과 혼돈 및 정신 제어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해방선의 공중 공격이 스타크래프트 1 : 종족 전쟁의 발키리 호위함의 구조를 따르게됩니다.
- 해방선의 공중 초기 공격력이 9에서 5로, 방사 피해 범위가 1.5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해방선의 공중 공격 주기가 0.95에서 3.35으로 증가합니다.
- 더이상 우주공항 기술실에서 해방선 - 습격포를 연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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