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6 버전 작업 중.

수정


- 전쟁인도자가 생성한 불길이 무적 유닛을 포함하지 않도록 조정됩니다.

- 위신: 정화자 집결: 전쟁인도자가 원본 유닛을 안 갖고 있어도 능력이 강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부실하거나 패치로 더는 유효하지 않은 툴팁들을 다수 고쳤습니다. 


밸런스 조정


- 은폐장을 생성하는 유닛과 구조물은 다른 유닛 또는 구조물에 의해 은폐할 수 없게 됩니다.

- 테란 : 함대 호출 (4열) 능력이 최대 2회까지 충전될 수 있습니다.

- 테란: 정신 폭발에 의한 기절 지속시간이 4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전투순양함이 무기를 발사하면서 야마토 포를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 프로토스: 파괴 파동에 의한 기절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 위신: 정화자 집결: 원본유닛에 의한 정화자 용사들의 능력치 증가분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 정화자 용사 1기마다 증가하는 체력회복/피해감소가 1.5/-7.5%에서 2/-10%로 증가합니다.

--


마이너 업데이트를 포함하는 2.86버전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정화자 집결의 과도한 성능을 조정하고, 그동안 미흡한 툴팁을 보완하는 등 메이저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최근에 데이터를 또 만지고 있다보니, 그동안 손 놓은 6기 패널스킬을 추가할까 고민도 듭니다. 만드는 게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역시나 시간을 많이 써야 하다보니... 아마 6기까지 추가하면 정말로 더 이상은 안 만들 것 같습니다.


SEF(Simply Extended Features)도 만들겠다고 공언해놓고 안 했는데, 과연 언제가 될런지... 한다고 해도 다음 달이나, 내년 초는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