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2.10 ~ 2.19
2.10 20200123
수정
- 새로운 치트 코드 : 혼돈의 격류(chaotictorrent)
- 입력하면 모든 기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 operationcwal 치트키가 군단 숙주에게 식충을 무제한적으로 허용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치트 코드 사용 특성의 기본값이 허용함에서 허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됩니다.
- 웹사이트 링크가 최신 페이지로 재설정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이제 땅굴망에서 땅굴 파괴충을 건설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 20초가 부과됩니다.
- 알렉산더의 지상 무기 초기 공격 주기가 1.45에서 2.54로 증가합니다.
- 또한 무기 피해량도 16+2에서 14+1로 감소합니다.
- 알렉산더의 공중 무기의 최대 공격 수가 3에서 4(흡혈성 척삭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또한 촉수의 발사 대기시간이 1.5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2.11 20200223
밸런스 조정
- 밴시의 충격파 미사일 포대가 대상 뒤에서 다섯 갈래로 확산되도록 상향조정하였습니다.
- 그러나 확산 피해는 원래 무기능력에서 단 1번만 주도록 하향조정하였습니다.
- 이제 궤도 투하의 즉시 배치 효과가 우주공항에도 적용됩니다.
- 궤도 투하로 배치된 유닛이 계속 집결 지점에 모이려하지 않고, 바로 인근의 적을 탐색하여 공격합니다.
- 무리군주 - 다공성 연골을 업그레이드하면 체력 재생 속도가 100%만큼 향상됩니다.
- 잠복 중인 가시지옥의 이동속도가 1.13(점막 위 1.46)에서 0.86(점막 위 1.12)로 감소합니다.
- 알렉산더의 신경 감염 촉수가 더이상 능력 사용을 봉인할 수 없습니다.
- 타락귀의 초기 공격력이 18+7거대 에서 20+10거대 로 증가합니다.
- 이제 관문과 차원 관문에서 용기병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황혼의회 필요. 225/75/3.
- 용기병은 긴 사거리와 공중 방사 피해를 줄 수 있는 강력한 원거리 돌격 유닛입니다.
- 황혼의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이점 장전, 무기 과충전.
- 특이점 장전 : 용기병의 지상 및 공중 무기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무기 과충전 : 용기병의 공격 주기가 감소하고, 이동 중에도 공격할 수 있게됩니다.
- 황혼 의회의 비용이 150/100 50초에서 125/75 40초로 감소합니다.
- 추적자 - 공허의 환영의 피해량이 13+5중장갑 (+1+1중장갑)에서 26+10중장갑 (+2+2중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신속한 응징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2.12 20200225
수정
- 용기병 - 지상 무기의 최소 탐색 사거리가 5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특이점 장전 업그레이드가 이제 무기의 최소 탐색 사거리를 각각 3, 4씩 증가시킵니다.
밸런스 조정
- 용기병 - 공중 무기의 방사 피해 범위가 1.5에서 0.75로 감소합니다.
Hotfix
- 차원 관문에서 용기병을 소환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13 20200307
수정
- 자원량을 이제 광물과 가스를 나눠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광물채집량의 최대치가 20에서 25로 확장되었습니다.
- 새로운 광물 매장량 : 0 (허리띠 졸라 매고). 지도 곳곳에서 광물 덩어리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가스 매장량 0 (불타는 물결)의 가스 매장량이 0에서 1125로 증가합니다.
- 자원 덩어리의 생성 주기가 증가하지만 파괴했을 때의 획득량이 접근했을 때와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 용기병의 공중 공격이 방사피해를 주지 못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진동 가시뼈 업그레이드 전의 가시지옥이 최대거리(9)에서 피해를 주지 못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감염충 : 신경 기생충의 에너지 소비량이 0이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상호확증파괴 : 갈귀와 땅거미 지뢰의 지속시간이 8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30분 전의 핵 배치주기는 늘어나고, 그 후에는 짧아지도록 조정했습니다.
- 어둠의 창 : 궤도 폭격의 피해량이 75(+25 중장갑)에서 100(+10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또한 난이도 상승 시 피해량이 150(+100 중장갑)에서 200(+30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정화 광선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 정화 광선의 초당 피해량이 20에서 20(+2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또한 난이도 상승 시 초당 피해량이 40에서 40(+8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이 이제 요격기를 거의 즉시 사출합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 : 방어막 능력의 피해흡수량 초기치가 100에서 200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지상 무기 공격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공격 주기는 1.4에서 0.7로 감소합니다.
-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초기치가 (10+4 중장갑)×2 / 1.5에서 (15+6 중장갑)×2 / 2.25로 조정됩니다.
-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1 중장갑)×2에서 (+2+1 중장갑)×2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초기치가 (20+8 중장갑)×2 / 1.5에서 (30+12 중장갑)×2 / 2.25로 조정됩니다.
- 정예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1 중장갑)×2에서 (+3+1 중장갑)×2로 증가합니다.
2.14 20200404
수정
- 정예 화염차가 아군 유닛을 공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이제 단일한 대상에 체력 및 보호막 회복 능력이 제약없이 중첩될 수 있습니다.
- 지옥불 조기 점화기가 (정예) 화염차의 일반 피해를 증가시키도록 상향조정됩니다.
- 또한 (정예) 화염기갑병의 특성 피해 증가에서 공격주기를 40% 감소시키는 것으로 대체됩니다.
- 도약추진이 더이상 (정예) 화염기갑병에게 추가 방어력과 이동속도 강화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이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면 (정예) 화염기갑병의 이동속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 밤까마귀 - 자동 포탑 배치의 초기 최대 충전수가 4에서 1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자동 포탑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 모선핵 - 광자 과충전의 지속시간과 소요 에너지가 절반으로 감소하고 자동 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 모선 - 구조물 과충전과 마찬가지로 자동 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 용기병 - 무기 과충전의 비용이 100/100 14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추적자 - 공허의 환영의 비용이 100/100 17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점멸을 연구하면 추적자의 이동속도가 1.3만큼 증가하여 4.25가 됩니다.
- 위상 반응로를 연구하면 추적자의 보호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고위 기사 - 사이오닉 폭풍의 피해가 연속적으로 적용되고, 지속시간과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알렉산더 - 타락의 징병을 업그레이드 할 수 없고, 감염된 군단 오오라가 업그레이드를 요구합니다.
- 감염된 군단 오오라를 업그레이드하면 알렉산더의 최대 체력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신경 감염 촉수의 초기 공격력이 4+0.4upg/0.25에서 1+0.25/0.0625로 조정되고 공격 주기가 고정됩니다.
- 또한 촉수가 적 공중 유닛을 당겨오는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수정
- 새로운 치트 코드 : 혼돈의 격류(chaotictorrent)
- 입력하면 모든 기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 operationcwal 치트키가 군단 숙주에게 식충을 무제한적으로 허용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치트 코드 사용 특성의 기본값이 허용함에서 허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됩니다.
- 웹사이트 링크가 최신 페이지로 재설정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이제 땅굴망에서 땅굴 파괴충을 건설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 20초가 부과됩니다.
- 알렉산더의 지상 무기 초기 공격 주기가 1.45에서 2.54로 증가합니다.
- 또한 무기 피해량도 16+2에서 14+1로 감소합니다.
- 알렉산더의 공중 무기의 최대 공격 수가 3에서 4(흡혈성 척삭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또한 촉수의 발사 대기시간이 1.5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2.11 20200223
밸런스 조정
- 밴시의 충격파 미사일 포대가 대상 뒤에서 다섯 갈래로 확산되도록 상향조정하였습니다.
- 그러나 확산 피해는 원래 무기능력에서 단 1번만 주도록 하향조정하였습니다.
- 이제 궤도 투하의 즉시 배치 효과가 우주공항에도 적용됩니다.
- 궤도 투하로 배치된 유닛이 계속 집결 지점에 모이려하지 않고, 바로 인근의 적을 탐색하여 공격합니다.
- 무리군주 - 다공성 연골을 업그레이드하면 체력 재생 속도가 100%만큼 향상됩니다.
- 잠복 중인 가시지옥의 이동속도가 1.13(점막 위 1.46)에서 0.86(점막 위 1.12)로 감소합니다.
- 알렉산더의 신경 감염 촉수가 더이상 능력 사용을 봉인할 수 없습니다.
- 타락귀의 초기 공격력이 18+7거대 에서 20+10거대 로 증가합니다.
- 이제 관문과 차원 관문에서 용기병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황혼의회 필요. 225/75/3.
- 용기병은 긴 사거리와 공중 방사 피해를 줄 수 있는 강력한 원거리 돌격 유닛입니다.
- 황혼의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이점 장전, 무기 과충전.
- 특이점 장전 : 용기병의 지상 및 공중 무기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무기 과충전 : 용기병의 공격 주기가 감소하고, 이동 중에도 공격할 수 있게됩니다.
- 황혼 의회의 비용이 150/100 50초에서 125/75 40초로 감소합니다.
- 추적자 - 공허의 환영의 피해량이 13+5중장갑 (+1+1중장갑)에서 26+10중장갑 (+2+2중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신속한 응징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2.12 20200225
수정
- 용기병 - 지상 무기의 최소 탐색 사거리가 5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특이점 장전 업그레이드가 이제 무기의 최소 탐색 사거리를 각각 3, 4씩 증가시킵니다.
밸런스 조정
- 용기병 - 공중 무기의 방사 피해 범위가 1.5에서 0.75로 감소합니다.
Hotfix
- 차원 관문에서 용기병을 소환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13 20200307
수정
- 자원량을 이제 광물과 가스를 나눠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광물채집량의 최대치가 20에서 25로 확장되었습니다.
- 새로운 광물 매장량 : 0 (허리띠 졸라 매고). 지도 곳곳에서 광물 덩어리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가스 매장량 0 (불타는 물결)의 가스 매장량이 0에서 1125로 증가합니다.
- 자원 덩어리의 생성 주기가 증가하지만 파괴했을 때의 획득량이 접근했을 때와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 용기병의 공중 공격이 방사피해를 주지 못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진동 가시뼈 업그레이드 전의 가시지옥이 최대거리(9)에서 피해를 주지 못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감염충 : 신경 기생충의 에너지 소비량이 0이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상호확증파괴 : 갈귀와 땅거미 지뢰의 지속시간이 8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30분 전의 핵 배치주기는 늘어나고, 그 후에는 짧아지도록 조정했습니다.
- 어둠의 창 : 궤도 폭격의 피해량이 75(+25 중장갑)에서 100(+10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또한 난이도 상승 시 피해량이 150(+100 중장갑)에서 200(+30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정화 광선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 정화 광선의 초당 피해량이 20에서 20(+2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또한 난이도 상승 시 초당 피해량이 40에서 40(+80 구조물)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이 이제 요격기를 거의 즉시 사출합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 : 방어막 능력의 피해흡수량 초기치가 100에서 200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지상 무기 공격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공격 주기는 1.4에서 0.7로 감소합니다.
-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초기치가 (10+4 중장갑)×2 / 1.5에서 (15+6 중장갑)×2 / 2.25로 조정됩니다.
-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1 중장갑)×2에서 (+2+1 중장갑)×2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초기치가 (20+8 중장갑)×2 / 1.5에서 (30+12 중장갑)×2 / 2.25로 조정됩니다.
- 정예 골리앗의 공중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1 중장갑)×2에서 (+3+1 중장갑)×2로 증가합니다.
2.14 20200404
수정
- 정예 화염차가 아군 유닛을 공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이제 단일한 대상에 체력 및 보호막 회복 능력이 제약없이 중첩될 수 있습니다.
- 지옥불 조기 점화기가 (정예) 화염차의 일반 피해를 증가시키도록 상향조정됩니다.
- 또한 (정예) 화염기갑병의 특성 피해 증가에서 공격주기를 40% 감소시키는 것으로 대체됩니다.
- 도약추진이 더이상 (정예) 화염기갑병에게 추가 방어력과 이동속도 강화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이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면 (정예) 화염기갑병의 이동속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 밤까마귀 - 자동 포탑 배치의 초기 최대 충전수가 4에서 1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자동 포탑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 모선핵 - 광자 과충전의 지속시간과 소요 에너지가 절반으로 감소하고 자동 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 모선 - 구조물 과충전과 마찬가지로 자동 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 용기병 - 무기 과충전의 비용이 100/100 14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추적자 - 공허의 환영의 비용이 100/100 17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점멸을 연구하면 추적자의 이동속도가 1.3만큼 증가하여 4.25가 됩니다.
- 위상 반응로를 연구하면 추적자의 보호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고위 기사 - 사이오닉 폭풍의 피해가 연속적으로 적용되고, 지속시간과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알렉산더 - 타락의 징병을 업그레이드 할 수 없고, 감염된 군단 오오라가 업그레이드를 요구합니다.
- 감염된 군단 오오라를 업그레이드하면 알렉산더의 최대 체력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신경 감염 촉수의 초기 공격력이 4+0.4upg/0.25에서 1+0.25/0.0625로 조정되고 공격 주기가 고정됩니다.
- 또한 촉수가 적 공중 유닛을 당겨오는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2.15 20200509
수정
- 용암 분출의 초기 피해량이 10초에 300에서 5초에 75로 감소하고, 대기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30분 후에는 20초에 300(+1500구조물)로 재조정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공성 전차 : 공성 모드의 초기 공격력이 50(+5)에서 50(+13중장갑)(+5+1중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부대 신호소 - 정예 밴시가 정예 해방선으로 대체됩니다. 900/600/6, 2기 배치. 단축키 N.
- 또한 모든 정예 유닛들이 원본 유닛 대비 체력+100%, 방어력+2, 공격력+50%로 일괄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불사조 : 위상 장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보호막 회복치는 동일합니다.
- 정찰기의 초기 체력이 100/150에서 150/125로, 모조는 150/225에서 300/250으로 조정됩니다.
- 첨단 추진기로 향상되는 정찰기의 이동속도가 3.375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 모선 : 구조물 과충전이 부여하는 보호막 초기값이 200에서 800으로 증가합니다.
- 히드라리스크 : 광란으로 회복하는 체력이 60에서 120으로 증가합니다.
2.16 20200509
Hotfix
- 정예 해방선 호출의 툴팁과 단축키가 지정되어있지 않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2.17 20200518
Hotfix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제어가 일부 유닛의 수호보호막 효과를 무제한 연장시키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Rectifications
- 인공지능이 게임 시간 30분 후부터 적극적으로 활동하지 않으면 주기적으로 자살공격명령을 받습니다.
- 저그 인공지능 : 산란못이 이제 군단충 변종을 가장 마지막에 연구합니다.
Balance Adjustments
- 용기병의 비용이 225/75/3에서 175/75/3으로 감소합니다.
- 밴시의 기본 공격력이 14×2에서 15×2로, 업그레이드 보너스는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애바퀴 감염 타액 : 애바퀴의 생존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생성수도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애바퀴의 기본 체력이 45에서 70으로 증가합니다.
2.18 20200612
수정
- 공격력 5단계부터 밴시의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 이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산란못 : 저글링 복원 진화의 연구시간이 160초가 아닌 16초였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최대 레벨.
-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의 최대 레벨을 0에서 10 사이의 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값은 10 이며, 기존의 기술 및 특성 업그레이드, 아몬의 계략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종말의 사도 : 모든 혼종의 기본 방어력이 0으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과 분열기가 이제 거리 유지를 위하여 무기능력을 갖습니다.
- 고위 기사, 분열기, 감염충, 살모사의 무기가 12+8특성, 사거리 9, 공격 주기 1.754로 통일되었습니다.
- 궤도 사령부의 투하 : 지게로봇이 자동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에너지가 100 이상일 때에만 시전합니다.
- 범위 50 안의 가장 가까운 광물지대를 선택하며, 범위 표시자로 투하범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골리앗의 초기 체력 및 방어력, 이동속도가 225 / 0 / 2.69에서 275 / 1 / 2.95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초기 체력 및 방어력, 이동속도가 450 / 2 / 2.69에서 550 / 3 / 2.95로 증가합니다.
- 초비행 회전날개를 연구하면 밴시의 공격횟수가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 전투순양함과 정예 전투순양함의 기본 무기가 이제 동시에 4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기본 공격력이 6(+1)/0.225에서 17(+2)/1.27로, 정예 전투순양함은 9(+1)에서 26(+3)으로 재조정됩니다.
- 전투순양함의 야마토 포 피해량이 300(+30)에서 240(+24)로 감소합니다.
- 산란못 : 저글링 복원으로 생성할 수 있는 저글링의 최대수가 무제한에서 100기로 제한됩니다.
- 또한 저글링 복원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저글링이 죽으면 산란못에 복원수가 누적됩니다.
- 맹독충 둥지 : 부화실 능력으로 얻는 쌍독충 변종의 개체수 제한이 이제 새끼 맹독충도 포함합니다.
- 또한 광택 효과가 부여되어, 어떤 맹독충이 맹독충 둥지에서 생성되었는지 분간할 수 있습니다.
- 뮤탈리스크 : 수호군주로의 변태비용이 50/50에서 75/0으로(무자비한 군단 45/45->67/0) 감소합니다.
- 또한 끈질기고 역겨운 곰팡이가 이제 수호군주의 무기 사거리를 3만큼 늘려줍니다.
- 알렉산더 : 공대지 무기의 기본 공격력이 14(+1)에서 35(+4)로 증가합니다.
- 연결체의 시간 증폭이 자동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에너지가 25 이상일 때에만 시전합니다.
- 훈련 또는 연구를 진행하는 구조물을 대상으로 하며, 이제 동맹의 구조물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시간 증폭의 에너지 비용 및 지속시간이 50/30초에서 25/15초로 감소합니다.
- 사도 : 사이오닉 이동으로 생성하는 그림자의 시야 범위가 4에서 9로 증가합니다.
- 또한 더이상 사이오닉 이동을 시전하는 중에 추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사이오닉 투영의 지속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16초로 증가하고, 공격 대상을 더 잘 찾습니다.
- 사도의 기본 공격력이 12+4경장갑/1.6에서 17+6경장갑/2.25로 재조정됩니다.
- 또한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도 +1+1경장갑에서 +2+1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거신의 초기 공격력이 14에서 24로,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도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전쟁인도자 거신의 초기 공격력이 34에서 36으로,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도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 거신의 공격 주기가 1.36에서 2.73으로, 전쟁인도자는 2.73에서 3.16으로 증가합니다.
2.19 20200720
수정
- 이제 지게로봇 투하가 유효한 자원지대에만 지게로봇을 투하하도록 조정됩니다.
- 초기 화면 시야각이 33.3에서 블리자드 표준값인 27.8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이제 단축키 Shift+Z로 시야각을 최대 120까지 넓힐 수 있습니다.
- Shift+X로 시야각을 6.8까지 좁힐 수 있습니다. Ctrl+Shift+Z or X로 시야각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 광전사 : 보호막 증폭 업그레이드의 보호막 100% 증가 효과가 이제 사도에도 적용됩니다.
- 추적자 : 위상반응로 업그레이드로 증가하는 보호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사도 : 초 정밀 도탄 체계 업그레이드가 이제 탈리스 인공지능 다운로드로 대체됩니다.
- 업그레이드하면 광물 100, 가스 25, 인구수 2를 지불하고 사도 1기를 탈리스로 재배치합니다.
- 탈리스는 추가피해를 받게하는 쐐기유탄으로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암흑 집정관 : 혼돈의 지속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인공지능 저그가 더이상 군단충 변종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무자비한 군단을 또다시 수행합니다.
- 따라서 최종적으로 인공지능 저그는 유닛의 생산시간 및 비용을 20%만큼 할인받습니다.
- 인공지능 테란이 게임시간 18분을 넘으면 정예 해병을 직접 훈련하기 시작합니다.
- 또한 그 이후 매 3분마다 불곰, 화염차, 화염기갑병, 바이킹, 밴시, 해방선, 전투순양함을 정예 유닛으로
- 점진적으로 직접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게임시간 39분에 도달하면 모두 정예 유닛을 훈련하게 됩니다.
- 우주공항 기술실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불사조 프로토콜. 100/100 140초, 융합로 요구.
- 업그레이드하면 바이킹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30초의 시한부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 또 보호막이 소진되었을 때 전투기 모드면 돌격 모드로, 돌격 모드면 전투기 모드로 전환합니다.
- 이 능력은 240초마다 1번씩만 발동합니다. 추가로, 바이킹의 이동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지능형 제어장치가 더이상 바이킹의 변신속도에 관여하지 않고, 우주선 변신 제어장치가 관여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