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2.0 ~ 2.9
2.0 20190907
수정
- 유령 사관학교에서 '향상된 충격파' 항목이 제거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유령 - EMP의 효과반경이 1.75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 전투순양함 - 무기재장비의 연구 시간이 14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융합로 - 궤도 투하/재생성 생물 강철의 연구 비용이 200/200에서 100/100으로 감소합니다.
2.1 20190907
수정
- 사도의 그림자 투영이 비정상적이었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기낭 갑피의 연구 비용이 75/75에서 100/100으로 증가합니다.
- 가시지옥이 잠복한 상태에서 1.13(점막 위에서 1.46)의 이동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가시지옥의 초기 공격력이 25(+15중장갑)에서 24(+14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업그레이드 보너스도 +3+2중장갑에서 +2+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전투자극제의 연구 시간이 140초에서 170초로 증가합니다.
-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능력이 16+8경장갑/1.75에서 5+3경장갑/0.66으로 감소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능력이 24+12경장갑/1.75에서 9+5경장갑/0.66으로 감소합니다.
- 화염기갑병의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1경장갑에서 +1+1경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지옥불 조기점화기로 얻는 경장갑 추가 피해도 +12에서 +5로 감소합니다.
- 화염기갑병이 도약 추진 후 얻는 추가 효과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차원 분광기의 비용이 250광물에서 200광물로 감소합니다.
- 연결체 - 전략 소환의 에너지 비용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50/130초에서 150/85초로 재조정됩니다.
수정
- 유령 사관학교에서 '향상된 충격파' 항목이 제거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유령 - EMP의 효과반경이 1.75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 전투순양함 - 무기재장비의 연구 시간이 14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융합로 - 궤도 투하/재생성 생물 강철의 연구 비용이 200/200에서 100/100으로 감소합니다.
2.1 20190907
수정
- 사도의 그림자 투영이 비정상적이었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기낭 갑피의 연구 비용이 75/75에서 100/100으로 증가합니다.
- 가시지옥이 잠복한 상태에서 1.13(점막 위에서 1.46)의 이동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가시지옥의 초기 공격력이 25(+15중장갑)에서 24(+14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업그레이드 보너스도 +3+2중장갑에서 +2+1중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전투자극제의 연구 시간이 140초에서 170초로 증가합니다.
-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능력이 16+8경장갑/1.75에서 5+3경장갑/0.66으로 감소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능력이 24+12경장갑/1.75에서 9+5경장갑/0.66으로 감소합니다.
- 화염기갑병의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1경장갑에서 +1+1경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지옥불 조기점화기로 얻는 경장갑 추가 피해도 +12에서 +5로 감소합니다.
- 화염기갑병이 도약 추진 후 얻는 추가 효과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차원 분광기의 비용이 250광물에서 200광물로 감소합니다.
- 연결체 - 전략 소환의 에너지 비용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50/130초에서 150/85초로 재조정됩니다.
2.2 20191004
수정
- 수호군주의 피해 유형이 '일반'에서 '분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궤멸충의 부식성 담즙과 감염충의 감염된 테란 능력이 자동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 합성 동화 작용이 업그레이드 가속 항목의 영향을 받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력이 5+3VS경장갑/0.66에서 6+3VS경장갑/0.63으로 상향조정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력이 9+5VS경장갑/0.66에서 11+5VS경장갑/0.63으로 상향조정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이 지옥불 조기점화기로 얻는 경장갑 추가 피해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 : 감염된 테란 능력이 이제 무자비한 군단의 영향을 받아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동굴에서 토라스크 변종을 더이상 연구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 재구성. 100/100 140초.
- 업그레이드하면 울트라리스크의 체력 재생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 또한 울트라리스크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6초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이며, 이 사이에는 체력 재생속도가 다시 100%만큼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변태비용이 880/440 80초에서 800/400 75초로 감소합니다.
- 마찬가지로 무자비한 군단으로 감소하는 비용이 88/44 8초에서 80/40 7.5초로 감소합니다.
2.3 20191117
수정
- 이제 게임을 시작했을 때 새로운 도움말 항목이 나타납니다 : 확장된 업그레이드.
- 이것은 이 확장모드의 공격력/방어력 업그레이드에 관련된 내용과 영향을 받는 유닛들을 명시합니다.
- 암흑 집정관이 그래픽 설정 '낮음'에서 일반 집정관과 동일했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모선이 그래픽 설정 '낮음'에서 동력원을 정상적으로 표기하지 않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가 이제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공격 주기가 2.25에서 2.7로, 무기 사거리는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열 광선 사거리로 전쟁인도자가 얻는 추가 사거리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조직 재구성이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 중 체력 재생속도 +100%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대신 효과 적용 중 최대 체력의 50%만큼을 회복하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또한 조직 재구성의 진화 비용이 100/100에서 200/200으로 증가합니다.
- 궤멸충의 초기 방어력이 2에서 1로, 초기 공격력또한 20(+2)에서 16(+2)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 : 감염된 테란 능력이 매 시전마다 광물 10을 소모합니다. 무자비한 군단의 영향을 받습니다.
- 또한 초기 설정이 자동 시전에서 해제되었습니다. 여전히 자동 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정예부대 신호소의 초기 및 최대 충전수가 1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해병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정예 불곰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7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정예 바이킹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8/11에서 6/9로 감소합니다.
- 정예 밴시의 무기 사거리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무기 사거리가 11에서 9로 감소합니다.
- 정예 해병/불곰의 충전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골리앗/공성 전차의 충전 대기시간이 240초에서 160초로 감소합니다.
- 정예 바이킹/밴시/전투순양함의 충전 대기시간이 300초에서 200초로 감소합니다.
- 의료선 : 이중 치료 광선을 업그레이드하면 치료를 위해 소모하는 에너지를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 전투순양함이 야마토 포를 자동 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초기 체력이 450에서 600으로 증가합니다.
- 이제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방어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2.4 20191130
수정
- 4.11.0~1 패치로 생긴 모드 내 모든 업그레이드 및 능력에 관련된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 감염충이 다시 정상적으로 감염된 테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류가 아닌 업그레이드 비용, 유닛 체력 변경 등은 그대로 수용됩니다.
- 모선 - 시간 왜곡의 시각효과가 이전 버전의 초록색 모델로 변경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토르 : 천벌포의 초기 공격력이 12+6중장갑에서 13+7중장갑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전투순양함 : 전술 차원 도약이 즉시 시행됩니다.
- 해방선 : 첨단 탄도 시스템으로 증가하는 사거리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 가시지옥 : 초기 사거리가 8에서 9로, 진동 가시뼈로 얻는 사거리가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 군단 숙주 : 이제 잠복 중이지 않아도 식충 생성을 자동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살모사 : 이제 납치를 자동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능력의 사거리가 9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폭풍함 : 공대공 무기의 사거리가 14에서 15로 증가합니다.
2.5 20191201
수정
- 파수기, 예언자의 공격이 비정상적이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 업그레이드가 파수기, 예언자의 무기 레벨 및 공격 주기를 정상적으로 반영합니다.
밸런스 조정
- 사신 : 이제 KD8 지뢰의 초기 설정이 자동시전으로 변경되고 다시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또한 자신 및 아군이 더이상 지뢰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밀쳐내기는 유지됩니다.
2.6 20191208
Hotfix 4.11.2.
- 감염충이 감염된 테란 능력을 시전할 수 없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공허 포격기의 무기 배열이 2개가 출력되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7 20191221
수정
- 새로운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lacksheepwall
-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지도 전체를 120초동안 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llupgradetech
-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의 기술 및 능력 업그레이드가 전부 즉시 완료됩니다.
- 새로운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llupgradestat
-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의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즉시 10/10단계로 설정됩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사망연출이 부자연스러웠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감염충이 다시 잠복 상태에서도 감염된 테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잠금 미사일이 수호보호막을 무제한 연장시키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이제 모선의 은폐장 영역에 시각효과가 추가되어 효과 범위를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정예 골리앗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7/8에서 6/7로 감소합니다.
- 공학 연구소에서 새 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박폭풍 미사일 포대. 200/100 140초. 무기고.
- 업그레이드하면 미사일 포탑이 방어력을 무시하는 방사피해 미사일을 연발하는 공격능력을 얻습니다.
- 또한 미사일 포탑의 최대 사거리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첨단 조준 시스템이 이제 공격력 증가 대신 모든 원거리 무기 사거리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 또한 지속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시각효과가 추가되어 효과의 확인이 쉬워집니다.
- 살모사가 이제 무기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장갑 유닛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저그 : 새로운 유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알렉산더, 1800/1000/12, 120초. 군락과 거대둥지탑.
- 감염된 테란을 지속적으로 투하하여 전장을 교란하고 전투를 보조하게 만듭니다.
- 모든 유형의 피해를 줄여주는 범위지속능력으로 아군의 생존성을 높힐 수 있습니다.
- 공중 유닛에는 지속피해를 주는 촉수를 발사하여 자신쪽으로 끌어당기고 능력사용을 봉인합니다.
-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락의 징병, 흡혈성 척삭. 150/150 110초. 군락과 거대둥지탑.
- 타락의 징병 : 알렉산더가 한 번에 투하하는 감염된 테란의 숫자가 1기에서 2기로 증가합니다.
- 흡혈성 척삭 : 촉수의 최대 개수가 3개에서 6개로 증가하고, 촉수가 체력재생능력을 제공합니다.
2.8 20191221
Hotfix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제어가 에픽 유닛을 대상으로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Hotfix
- Fixed an error that Dark Archon's Mind control does not work on epic units.
2.9 20200119
수정
- 방해 매트릭스가 알렉산더의 공중 무기를 정상적으로 억제합니다.
- 관문과 차원 관문에서 암흑 집정관의 배치수가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 allupgradetech가 알렉산더 생산에 궤도투하 효과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야마토 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따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치트 코드 사용. 기본값 : 허용 하지 않음.
- 값을 허용함으로 설정하면 6개의 치트 코드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시험적) 이제 고위 기사가 사이오닉 폭풍을 자동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암흑 집정관 : 혼돈 능력의 초기 에너지 비용이 10에서 8로 (아르거스 수정 : 5 -> 4) 감소합니다.
- 또한 에너지 흡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정찰기/모조의 초기 공격 주기가 1.49/1.6에서 1.64/1.8로 증가합니다.
- 정찰기의 초기 보호막이 125에서 100으로 감소합니다.
- 모조의 초기 보호막이 190에서 150으로 감소합니다.
- 정찰기/모조 : 보호막 축전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즉시 보호막을 전부 회복합니다.
- 로봇 공학 지원소 :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첨단 추진기. 100/100 140초.
- 업그레이드하면 정찰기/모조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보호막 축전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알렉산더의 초기 비용이 1800/1000에서 2000/1000으로 (무자비한 군단 1620/900->1800/900) 증가합니다.
- 흡혈성 척삭, 타락의 징병 연구 비용이 150/150 110초에서 200/200 140초로 증가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야마토 포 발사 준비 시간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야마토 포의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수정
- 수호군주의 피해 유형이 '일반'에서 '분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궤멸충의 부식성 담즙과 감염충의 감염된 테란 능력이 자동시전으로 초기화됩니다.
- 합성 동화 작용이 업그레이드 가속 항목의 영향을 받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력이 5+3VS경장갑/0.66에서 6+3VS경장갑/0.63으로 상향조정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의 초기 공격력이 9+5VS경장갑/0.66에서 11+5VS경장갑/0.63으로 상향조정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이 지옥불 조기점화기로 얻는 경장갑 추가 피해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 : 감염된 테란 능력이 이제 무자비한 군단의 영향을 받아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동굴에서 토라스크 변종을 더이상 연구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 재구성. 100/100 140초.
- 업그레이드하면 울트라리스크의 체력 재생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 또한 울트라리스크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6초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이며, 이 사이에는 체력 재생속도가 다시 100%만큼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변태비용이 880/440 80초에서 800/400 75초로 감소합니다.
- 마찬가지로 무자비한 군단으로 감소하는 비용이 88/44 8초에서 80/40 7.5초로 감소합니다.
2.3 20191117
수정
- 이제 게임을 시작했을 때 새로운 도움말 항목이 나타납니다 : 확장된 업그레이드.
- 이것은 이 확장모드의 공격력/방어력 업그레이드에 관련된 내용과 영향을 받는 유닛들을 명시합니다.
- 암흑 집정관이 그래픽 설정 '낮음'에서 일반 집정관과 동일했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모선이 그래픽 설정 '낮음'에서 동력원을 정상적으로 표기하지 않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가 이제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전쟁인도자의 초기 공격 주기가 2.25에서 2.7로, 무기 사거리는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열 광선 사거리로 전쟁인도자가 얻는 추가 사거리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 울트라리스크 : 조직 재구성이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 중 체력 재생속도 +100%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대신 효과 적용 중 최대 체력의 50%만큼을 회복하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또한 조직 재구성의 진화 비용이 100/100에서 200/200으로 증가합니다.
- 궤멸충의 초기 방어력이 2에서 1로, 초기 공격력또한 20(+2)에서 16(+2)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 : 감염된 테란 능력이 매 시전마다 광물 10을 소모합니다. 무자비한 군단의 영향을 받습니다.
- 또한 초기 설정이 자동 시전에서 해제되었습니다. 여전히 자동 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정예부대 신호소의 초기 및 최대 충전수가 1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해병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정예 불곰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7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정예 바이킹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8/11에서 6/9로 감소합니다.
- 정예 밴시의 무기 사거리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무기 사거리가 11에서 9로 감소합니다.
- 정예 해병/불곰의 충전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 정예 화염기갑병/골리앗/공성 전차의 충전 대기시간이 240초에서 160초로 감소합니다.
- 정예 바이킹/밴시/전투순양함의 충전 대기시간이 300초에서 200초로 감소합니다.
- 의료선 : 이중 치료 광선을 업그레이드하면 치료를 위해 소모하는 에너지를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 전투순양함이 야마토 포를 자동 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초기 체력이 450에서 600으로 증가합니다.
- 이제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방어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2.4 20191130
수정
- 4.11.0~1 패치로 생긴 모드 내 모든 업그레이드 및 능력에 관련된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 감염충이 다시 정상적으로 감염된 테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류가 아닌 업그레이드 비용, 유닛 체력 변경 등은 그대로 수용됩니다.
- 모선 - 시간 왜곡의 시각효과가 이전 버전의 초록색 모델로 변경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토르 : 천벌포의 초기 공격력이 12+6중장갑에서 13+7중장갑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전투순양함 : 전술 차원 도약이 즉시 시행됩니다.
- 해방선 : 첨단 탄도 시스템으로 증가하는 사거리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 가시지옥 : 초기 사거리가 8에서 9로, 진동 가시뼈로 얻는 사거리가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 군단 숙주 : 이제 잠복 중이지 않아도 식충 생성을 자동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살모사 : 이제 납치를 자동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능력의 사거리가 9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폭풍함 : 공대공 무기의 사거리가 14에서 15로 증가합니다.
2.5 20191201
수정
- 파수기, 예언자의 공격이 비정상적이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 업그레이드가 파수기, 예언자의 무기 레벨 및 공격 주기를 정상적으로 반영합니다.
밸런스 조정
- 사신 : 이제 KD8 지뢰의 초기 설정이 자동시전으로 변경되고 다시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또한 자신 및 아군이 더이상 지뢰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밀쳐내기는 유지됩니다.
2.6 20191208
Hotfix 4.11.2.
- 감염충이 감염된 테란 능력을 시전할 수 없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공허 포격기의 무기 배열이 2개가 출력되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7 20191221
수정
- 새로운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lacksheepwall
-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지도 전체를 120초동안 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llupgradetech
-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의 기술 및 능력 업그레이드가 전부 즉시 완료됩니다.
- 새로운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llupgradestat
-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의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즉시 10/10단계로 설정됩니다.
- 의무관 모랄레스 중위의 사망연출이 부자연스러웠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감염충이 다시 잠복 상태에서도 감염된 테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잠금 미사일이 수호보호막을 무제한 연장시키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이제 모선의 은폐장 영역에 시각효과가 추가되어 효과 범위를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정예 골리앗의 초기 무기 사거리가 7/8에서 6/7로 감소합니다.
- 공학 연구소에서 새 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박폭풍 미사일 포대. 200/100 140초. 무기고.
- 업그레이드하면 미사일 포탑이 방어력을 무시하는 방사피해 미사일을 연발하는 공격능력을 얻습니다.
- 또한 미사일 포탑의 최대 사거리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첨단 조준 시스템이 이제 공격력 증가 대신 모든 원거리 무기 사거리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 또한 지속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시각효과가 추가되어 효과의 확인이 쉬워집니다.
- 살모사가 이제 무기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장갑 유닛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저그 : 새로운 유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알렉산더, 1800/1000/12, 120초. 군락과 거대둥지탑.
- 감염된 테란을 지속적으로 투하하여 전장을 교란하고 전투를 보조하게 만듭니다.
- 모든 유형의 피해를 줄여주는 범위지속능력으로 아군의 생존성을 높힐 수 있습니다.
- 공중 유닛에는 지속피해를 주는 촉수를 발사하여 자신쪽으로 끌어당기고 능력사용을 봉인합니다.
-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락의 징병, 흡혈성 척삭. 150/150 110초. 군락과 거대둥지탑.
- 타락의 징병 : 알렉산더가 한 번에 투하하는 감염된 테란의 숫자가 1기에서 2기로 증가합니다.
- 흡혈성 척삭 : 촉수의 최대 개수가 3개에서 6개로 증가하고, 촉수가 체력재생능력을 제공합니다.
2.8 20191221
Hotfix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제어가 에픽 유닛을 대상으로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Hotfix
- Fixed an error that Dark Archon's Mind control does not work on epic units.
2.9 20200119
수정
- 방해 매트릭스가 알렉산더의 공중 무기를 정상적으로 억제합니다.
- 관문과 차원 관문에서 암흑 집정관의 배치수가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 allupgradetech가 알렉산더 생산에 궤도투하 효과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야마토 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따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치트 코드 사용. 기본값 : 허용 하지 않음.
- 값을 허용함으로 설정하면 6개의 치트 코드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시험적) 이제 고위 기사가 사이오닉 폭풍을 자동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암흑 집정관 : 혼돈 능력의 초기 에너지 비용이 10에서 8로 (아르거스 수정 : 5 -> 4) 감소합니다.
- 또한 에너지 흡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정찰기/모조의 초기 공격 주기가 1.49/1.6에서 1.64/1.8로 증가합니다.
- 정찰기의 초기 보호막이 125에서 100으로 감소합니다.
- 모조의 초기 보호막이 190에서 150으로 감소합니다.
- 정찰기/모조 : 보호막 축전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즉시 보호막을 전부 회복합니다.
- 로봇 공학 지원소 :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첨단 추진기. 100/100 140초.
- 업그레이드하면 정찰기/모조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보호막 축전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알렉산더의 초기 비용이 1800/1000에서 2000/1000으로 (무자비한 군단 1620/900->1800/900) 증가합니다.
- 흡혈성 척삭, 타락의 징병 연구 비용이 150/150 110초에서 200/200 140초로 증가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야마토 포 발사 준비 시간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야마토 포의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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