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rates's Extension MOD Restored Patch Note Version 1.90 ~ 1.99
1.90 20190706
수정
- 공허의 유산 자원량의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의 매장량이 2,250이 아닌 2,500이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한"의 광물 및 베스핀 가스 자원량이 500,000에서 524,287로 증가합니다.
- "불타는 물결"의 광물 자원량이 250,000에서 524,287로 증가합니다.
- 또한 지도 곳곳에 지속적으로 60초 시한부 생명을 가지는 "베스핀 가스 덩어리"를 생성합니다.
- 이 "베스핀 가스 덩어리"에 유닛이 접근하면 50, 파괴하면 15만큼의 베스핀 가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광물 채취량 : 이제 최소값이 1이 아닌 5로 설정됩니다. 그 아래의 값을 더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광물 채취량 특성 하위 항목에 16/18, 17/19, 18/20, 19/21, 20/22가 추가되었습니다.
- 가스 채취량 : 이제 최소값이 1이 아닌 4로 설정됩니다. 그 아래의 값을 더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가스 채취량 특성 하위 항목에 13/17, 14/18, 15/19, 16/20, 17/21, 18/22, 19/23, 20/24가 추가되었습니다.
- 최대 인구수 : 이제 최소값이 100이 아닌 200으로 설정됩니다.
- 최대 인구수 특성 하위 항목에 250, 350, 450, 550, 650, 750, 850, 950이 추가되었습니다.
- 유령의 사연발 저격 경장갑 추가 피해가 공격력 1단계 이후로 증가하지 않던 오류를 정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땅거미 지뢰 : 천공 발톱을 업그레이드하면 재장전 대기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끝없는 전염 : 감염된 해방선의 무기 사거리가 6에서 7로, 공격 주기가 1.8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종말의 사도 : 혼종의 생성 주기가 아래와 같이 정해진 시간에서 무작위 시간으로 더 길어집니다.
- 파괴자 : 30초 -> 30~40초. 약탈자 : 40초 -> 40~53.33초. 네메시스 : 90초 -> 90~135초.
- 뫼비우스 : 180초 -> 180~270초. 파멸자 : 260초 -> 260~390초. 거대괴수 : 360초 -> 360~480초.
1.91 20190709
밸런스 조정
-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능력이 대상을 볼 수 없어도 사거리 안에만 있으면 시전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자기장 발사기를 연구해도 더이상 사이클론의 무기 사거리를 3만큼 늘려주지 않습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무기가 협동전과 캠페인에 등장하는 히페리온의 무기로 재설계 되었습니다.
- 적을 향해서 피해 반경 1.125, 오프셋 반경 2.25를 가지는 플라스마 레이저를 난사합니다.
- 자신 또는 동맹, 중립 대상에는 일반 전투순양함과 같은 방식으로 공격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이 일반 전투순양함과 동일한 야마토 포를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1.92 20190712
수정
- 4.9.3 패치 추가 항목인 불투명 광물(1800/900)이 게임의 자원량 변경에 대응합니다.
- 베스핀 가스 덩어리가 더이상 아몬의 유닛 수 상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암흑 집정관 : 혼돈 : 효과 영역 안의 여러 대상이 아닌, 단일한 대상에 효과를 적용합니다.
- 또한 능력의 에너지 비용이 100에서 10으로 감소하고 자동 시전으로 설정이 초기화되었습니다.
- 아르거스 수정 : 혼돈 능력의 지속 시간 증대에서 에너지 비용이 감소하는 것으로 재설계됩니다.
- 업그레이드하면 혼돈 능력의 에너지 비용이 10에서 5로 50% 만큼 감소합니다.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의 피해반경이 2에서 1.5로, 초기 피해량이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1.93 20190717
수정
- 피와 불의 세례 : 이제 불길에 의해 지속 피해를 입는 유닛에 글레이즈 시각 효과가 재생됩니다.
- 수호군주의 역겨운 곰팡이 능력이 피해를 비정상적으로 많이 입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플라스마 쇄도를 업그레이드하면 영향을 받는 유닛이 글레이즈 및 시각 효과를 재생합니다.
- 또한 사이오닉 폭풍의 색조 색상이 RGB 113,248,84(#71f854)로 변경되어 더 쉽게 인지할 수 있게됩니다.
- 수송선에 탄 암흑 집정관이 자동 시전으로 설정된 혼돈 능력을 계속 사용하는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몬의 계략으로 생성되는 모든 적대 세력 유닛들이 주문 피해에 200% 더 많은 피해를 입게됩니다.
- 종말의 사도, 끝없는 전염 : 적대 세력이 최대로 강화되는 시점이 +92분에서 +95분으로 지연됩니다.
-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Restored 1.7 이전 버전의 값에서 전 구간에서 항상 6분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종말의 사도 : 혼종의 방어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에서 +1로 감소하고 경장갑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끝없는 전염 : 모든 감염체가 "경장갑 및 중장갑, 생체" 속성을 공유하게 됩니다.
- 흑사병의 각 단계 지속시간이 100초에서 150초로, 최대치에 도달하는 데에 400초에서 600초로 증가합니다.
- 피와 불의 세례 : 불길의 지속시간이 각각 60,120초에서 30,60초로 절반만큼 감소합니다.
- 저글링 복원 : 더이상 90초의 지속시간을 가지지 않고 영구히 지속되도록 하향조정되었습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 : 체력 재생 속도가 1.6(+0.16upg)에서 2.19(+0.219upg)로 증가합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의 연구 비용이 100/100 60초에서 200/200 120초로 증가합니다.
- 초 전투 자극제 : 15초에 걸친 체력 재생량이 30에서 40(+4upg)으로 증가합니다.
- 플라스마 쇄도 : 체력과 보호막을 50만큼 복구하는 것에서 모든 피해를 35% 덜 받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 플라스마 쇄도의 연구 비용이 100/100 17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이 효과는 사이오닉 폭풍 밖을 벗어나도 10초동안 지속되고 모든 플레이어가 초읽기를 볼 수 있습니다.
1.94 20190720
수정
- 아몬의 계략 : 적대 세력의 최대 강화 시점이 +95분이 아닌 +88.5분이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전 구간에서 항상 6분 30초에서 7분 13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야마토 포를 연구하지 않은 정예 전투순양함이 소멸 모델을 출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블리자드 공식) 감염된 테란의 공중 공격이 방어력을 무시하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 : 자동 시전을 위한 대상 판정에서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제외됩니다.
- 또한 시전 중 대상을 찾을 때에도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아닌 유닛만으로 판정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 불사조 :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에서 +1(+1 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위상 장갑 : 보호막 회복량이 5초에 걸쳐 25에서 50(+5upg)로 보호막 업그레이드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 함대 신호소 : 위상 장갑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14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 : 최적화 태양석 반응로 : 피해 반경 100%증가 항목이 착탄 대기시간 60%감소로 재조정되었습니다.
- 정화 폭발 :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해당 능력의 초기 피해량이 180/35(+18/+4upg)에서 120/25(+12/+3upg)로 감소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 : 초기 공격력이 6에서 9로 증가하지만, 방사 피해 범위는 1.125에서 0.6으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이제 레이저가 대상 지점이 아닌, 대상 유닛에 확정적으로 피해를 주도록 재조정되었습니다.
1.95 20190819
수정
- 폭풍함 : 이제 분해 능력이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게됩니다.
- 불사조가 공격력 2단계 업그레이드부터 경장갑 추가 피해가 증가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험적) 영어(enUS),중문간체(zhCN),중문번체(zhTW) 클라이언트에서 이제 영어 자막이 나타납니다.
- 다만 요구사항은 어째선지 언어 로케일이 분리되지 않음에 따라 영문으로 나타납니다.
- 게임 밸런스에 결정적 영향은 없지만 다소 불편해진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밸런스 조정
- 상호확증파괴 : 이제 갈귀 및 땅거미 지뢰가 80초의 시한부 생명을 가집니다.
- 또한 특성이 개시되고 30분 후에는 플레이어의 유닛과 구조물을 향해 더 집요하게 전술핵이 투하됩니다.
- 어둠의 창 : 특성이 개시되고 30분 후에는 더 많은 궤도 폭격이 집요하게 투하됩니다.
- 타락귀의 보급품 소모가 3에서 2로, 무기 사거리가 8에서 7로 감소합니다.
- 무기가 추가 피해를 주는 장갑 유형이 중장갑에서 거대로 재조정되었습니다. 피해량은 동일합니다.
- 부화장에서 번식지로의 변이에 소요되는 시간이 8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맹독충 : 유닛 상대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5+3 경장갑에서 +5+4 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새끼맹독충 : 초기 피해량이 +5+5 경장갑에서 +5+4 경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유닛 상대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1 경장갑에서 +2+2 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토르 : 250mm 타격포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타격포의 초기 피해량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500(+50upg) 50초에서 250(+25upg) 25초로 감소합니다.
- 골리앗과 정예 골리앗 : 지상 무기의 초기 공격 주기가 1.5에서 1.4로 감소합니다.
- 골리앗의 지상 무기의 초기 공격력이 9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지상 무기의 초기 공격력이 15에서 17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 : 요격기 생산의 초기 비용이 20광물 16초에서 15광물 8초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우주모함의 초기 요격기 보유량이 12대에서 4대로 감소합니다.
Rectifications
- Tempest : Now the Disintegration ability normally have reduced cooldown by weapon upgrade.
- Phoenix : Corrected an error that their attack bonus didn't increase from by Level 2
- (Test) Now English translation will be shown on enUS,zhCN,zhTW language client.
- For better translation or if you want to translate in zhCN,zhTW please contact me wilsoninkr@gmail.com
Balance Adjustments
- M.A.D : Now Widow mines and Scourges are 80 seconds timed life.
- Also, after +30 minutes, the nukes target your units and structures directly.
- Spear of your Doom : after +30 minutes, the more Orbital Strikes are fired.
- Reduces Corruptors' supply 3 to 2, weapon range 8 to 7.
- Weapon attribute changed vs Armored into Massive. Have same attribute bonus.
- Required time for Hatchery to Lair reduced by 80 to 60 seconds.
- Banelings : Weapon upgrade bonus increases by +5+3vs Light to +5+4vs Light.
- Splitterlings : Initial Damage decreases by +5+5vs Light to +5+4vs Light,
- But its upgrade bonus increases by +1+1vs Light to +2+2vs Light.
- Reduces the cost of 250mm Strike Cannons by 200/200 140sec to 100/100 110sec.
- And the initial damage and cooldown reduces by 500(+50upg) 50sec to 250(+25upg) 25sec.
- Goliaths : Ground weapon initial attack speed reduces by 1.5 to 1.4.
- And increases initial weapon damage by 9 to 10.
- Elite Goliaths : increases initial weapon damage by 15 to 17.
- Carriers : the cost for Build interceptor reduces by 20/0 16sec to 15/0 8sec.
- However their initial amount decreases by 12 to 4.
1.96 20190819
Hotfix
- 아몬의 계략 초기 설정이 선택하지 않음이 아닌 종말의 사도였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 이벤트 시작 시간 초기 설정이 12:00이 아닌 1:00이었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Hotfix
- Fixed an error that the initial setting of Amon's Scheme was 'Apostles of the Apocalypse', not 'Does not Select'.
- And the initial setting of Event Start Time was '1:00', not '12:00'.
1.97 20190819
Hotfix
- 한국어 이외의 언어설정에서 일부 자원량 초기 메시지에 패러미터 값이 나오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타는 물결에 등장하는 베스핀 가스 덩어리에 관련된 텍스트가 누락된 부분을 정정하였습니다.
Hotfix
- Fixed an error that some of the resource amount values shows raw parameter value under enUS,zhTW,zhCN clients.
- And Vespene gas chunks that appear in the Burning Tide have omitted their related texts.
1.98 20190831
수정
- (임시) 유령 사관학교에서 향상된 충격파와 사연발 저격 버튼이 다른 위치에 놓입니다.
밸런스 조정
- 돌진과 보호막 증폭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00/100 14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아이어 분파 재배치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 170초에서 100/100 170초로 감소합니다.
- 점멸과 위상 반응로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14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초 정밀 도탄 체계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 130초에서 100/100 130초로 감소합니다.
- 추적자 :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환영(V), 100/100 170초.
- 업그레이드하면 추적자가 점멸을 사용한 지점에서 같은 공격력을 갖는 시한부 잔상이 1번 공격합니다.
- 사도 : 황혼 의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오닉 투영(J), 100/100 130초.
- 업그레이드하면 사도가 공격을 개시했을 때 무적 상태의 그림자가 생성되어 함께 공격합니다.
- 이 때, 사이오닉 이동 중이 아니고 무기를 발사할 수 있을 때에만 그림자가 생존합니다.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제어 능력이 이제 모선핵, 모선, 모조, 전쟁인도자, 암흑 집정관, 모랄레스를
- 능력의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지배당하면 죽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 감염된 테란 능력의 초기 및 최대 충전수, 재사용 대기시간이 2/8 45초에서 1/3 40초로 감소합니다.
- 메카 감염충의 능력인 바퀴야 가라!와 같이 능력의 목표 위치가 시전 사거리 8 밖이면 감염된 테란이
- 해당 목표 위치 지점으로 공격하러 갑니다. 이 능력은 여전히 자동 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감염충의 이동속도가 2.75(점막 위 3.58)에서 2.25(점막 위 2.93)로 감소합니다.
- 잠복 상태의 감염충의 이동속도가 2(점막 위 2.6)에서 1.73(점막 위 2.25)로 감소합니다.
- 감염된 테란 : 감염된 로켓 무기가 제거되고, 감염된 가우스 소총이 공중 유닛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감염된 테란의 이동속도가 1.875(점막 위 2.44)에서 2.16(점막 위 2.81)으로 증가합니다.
- 그러나 감염된 테란의 시한부 생명 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유령 - EMP의 효과반경이 2.25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Rectifications
- (Temporal) Enhanced Shockwave, Quadruple tap sniping upgrade are put on distinctive array.
Balance Adjustments
- The upgrade cost for Charge and Shield Amplifications reduced by 100/100 140sec to 100/100 110sec
- The upgrade cost for Aiur Faction Redeployment reduced by 200/200 170sec to 100/100 170sec.
- The upgrade cost for Blink and Phase Reactor reduced by 150/150 140sec to 100/100 110sec.
- The upgrade cost for High Accuracy Ricochet System reduced by 200/200 130sec to 100/100 130sec.
- New upgrade for Stalkers : the apparition of the Void(V), 100/100 170sec, Twilight Council.
- When a Stalker blinked, leaves a timed life shadow which deals same damage as itself once.
- New upgrade for Adepts : Psionic Projection(J), 100/100 130sec, Twilight Council.
- When an Adept started to attack, creates an invulnerable shadow to help her attacks.
- the Shadow is available only if she is not psionic transferring and can fire her weapons.
- the Dark Archon's Mind Control ability now may target Mothership Core, Mothership, Mojo, Warbringer
- Dark Archon and Medic Lt Morales. When the one of them is dominated, takes persistent damage until its death.
- The initial and max, cooldown of the Infested Terran ability reduced by 2/8 45sec to 1/3 40sec.
- Like Mecha Infestor's Roaches Away!, now orders spawned units to attack-move to the target location
- If it is beyond the Mecha Infestor’s cast range. The ability still can be set as autocast.
- the Movement speed of Infestors reduced by 2.75(On Creep 3.58) to 2.25(On Creep 2.93).
- the Movement speed of Burrowed Infestors reduced by 2(On Creep 2.6) to 1.73(On Creep 2.25).
- Infested Terrans : Infested Rockets weapon has been removed.
- the Movement speed of Infested Terrans increased by 1.88(On Creep 2.44) to 2.16(On Creep 2.81).
- But their timed life decreased by 60sec to 45sec.
1.99 20190901
수정
- 모든 게임 특성 값에 '무작위'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우주모함의 소환 비용이 850/500에서 750/500으로 감소합니다.
- 우주모함의 요격기 생산 시간이 16초에서 8초로, 초기 보유량이 12대에서 4대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의 감염된 테란 능력의 최대 충전수가 3(병원균 분비선 4)에서 2(병원균 분비선 3)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능력의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테란의 시한부 생명 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Rectification
- Added 'Random' item for all game attributes.
Balance Adjustment
- Warp cost for Carriers reduced by 850/500 to 750/500.
- The initial Interceptor hangar and its build time reduced by 12/16 sec to 4/8 sec.
- The maximum charge count of the Infested Terrans ability reduced by 3(Pathogen glands 4) to 2(Pathogen glands 3).
- Also increased initial cooldown by 40 to 45 seconds.
- The timed life of Infested Terrans decreased by 45 to 40 seconds
- the Area of effect for EMP of Ghosts has been reduced by 2.25 to 1.75.
수정
- 공허의 유산 자원량의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의 매장량이 2,250이 아닌 2,500이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한"의 광물 및 베스핀 가스 자원량이 500,000에서 524,287로 증가합니다.
- "불타는 물결"의 광물 자원량이 250,000에서 524,287로 증가합니다.
- 또한 지도 곳곳에 지속적으로 60초 시한부 생명을 가지는 "베스핀 가스 덩어리"를 생성합니다.
- 이 "베스핀 가스 덩어리"에 유닛이 접근하면 50, 파괴하면 15만큼의 베스핀 가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광물 채취량 : 이제 최소값이 1이 아닌 5로 설정됩니다. 그 아래의 값을 더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광물 채취량 특성 하위 항목에 16/18, 17/19, 18/20, 19/21, 20/22가 추가되었습니다.
- 가스 채취량 : 이제 최소값이 1이 아닌 4로 설정됩니다. 그 아래의 값을 더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가스 채취량 특성 하위 항목에 13/17, 14/18, 15/19, 16/20, 17/21, 18/22, 19/23, 20/24가 추가되었습니다.
- 최대 인구수 : 이제 최소값이 100이 아닌 200으로 설정됩니다.
- 최대 인구수 특성 하위 항목에 250, 350, 450, 550, 650, 750, 850, 950이 추가되었습니다.
- 유령의 사연발 저격 경장갑 추가 피해가 공격력 1단계 이후로 증가하지 않던 오류를 정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 땅거미 지뢰 : 천공 발톱을 업그레이드하면 재장전 대기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끝없는 전염 : 감염된 해방선의 무기 사거리가 6에서 7로, 공격 주기가 1.8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종말의 사도 : 혼종의 생성 주기가 아래와 같이 정해진 시간에서 무작위 시간으로 더 길어집니다.
- 파괴자 : 30초 -> 30~40초. 약탈자 : 40초 -> 40~53.33초. 네메시스 : 90초 -> 90~135초.
- 뫼비우스 : 180초 -> 180~270초. 파멸자 : 260초 -> 260~390초. 거대괴수 : 360초 -> 360~480초.
1.91 20190709
밸런스 조정
-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능력이 대상을 볼 수 없어도 사거리 안에만 있으면 시전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자기장 발사기를 연구해도 더이상 사이클론의 무기 사거리를 3만큼 늘려주지 않습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의 무기가 협동전과 캠페인에 등장하는 히페리온의 무기로 재설계 되었습니다.
- 적을 향해서 피해 반경 1.125, 오프셋 반경 2.25를 가지는 플라스마 레이저를 난사합니다.
- 자신 또는 동맹, 중립 대상에는 일반 전투순양함과 같은 방식으로 공격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이 일반 전투순양함과 동일한 야마토 포를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1.92 20190712
수정
- 4.9.3 패치 추가 항목인 불투명 광물(1800/900)이 게임의 자원량 변경에 대응합니다.
- 베스핀 가스 덩어리가 더이상 아몬의 유닛 수 상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암흑 집정관 : 혼돈 : 효과 영역 안의 여러 대상이 아닌, 단일한 대상에 효과를 적용합니다.
- 또한 능력의 에너지 비용이 100에서 10으로 감소하고 자동 시전으로 설정이 초기화되었습니다.
- 아르거스 수정 : 혼돈 능력의 지속 시간 증대에서 에너지 비용이 감소하는 것으로 재설계됩니다.
- 업그레이드하면 혼돈 능력의 에너지 비용이 10에서 5로 50% 만큼 감소합니다.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의 피해반경이 2에서 1.5로, 초기 피해량이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1.93 20190717
수정
- 피와 불의 세례 : 이제 불길에 의해 지속 피해를 입는 유닛에 글레이즈 시각 효과가 재생됩니다.
- 수호군주의 역겨운 곰팡이 능력이 피해를 비정상적으로 많이 입히던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 플라스마 쇄도를 업그레이드하면 영향을 받는 유닛이 글레이즈 및 시각 효과를 재생합니다.
- 또한 사이오닉 폭풍의 색조 색상이 RGB 113,248,84(#71f854)로 변경되어 더 쉽게 인지할 수 있게됩니다.
- 수송선에 탄 암흑 집정관이 자동 시전으로 설정된 혼돈 능력을 계속 사용하는 문제를 정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몬의 계략으로 생성되는 모든 적대 세력 유닛들이 주문 피해에 200% 더 많은 피해를 입게됩니다.
- 종말의 사도, 끝없는 전염 : 적대 세력이 최대로 강화되는 시점이 +92분에서 +95분으로 지연됩니다.
-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Restored 1.7 이전 버전의 값에서 전 구간에서 항상 6분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종말의 사도 : 혼종의 방어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에서 +1로 감소하고 경장갑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끝없는 전염 : 모든 감염체가 "경장갑 및 중장갑, 생체" 속성을 공유하게 됩니다.
- 흑사병의 각 단계 지속시간이 100초에서 150초로, 최대치에 도달하는 데에 400초에서 600초로 증가합니다.
- 피와 불의 세례 : 불길의 지속시간이 각각 60,120초에서 30,60초로 절반만큼 감소합니다.
- 저글링 복원 : 더이상 90초의 지속시간을 가지지 않고 영구히 지속되도록 하향조정되었습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 : 체력 재생 속도가 1.6(+0.16upg)에서 2.19(+0.219upg)로 증가합니다.
- 재생성 생물 강철의 연구 비용이 100/100 60초에서 200/200 120초로 증가합니다.
- 초 전투 자극제 : 15초에 걸친 체력 재생량이 30에서 40(+4upg)으로 증가합니다.
- 플라스마 쇄도 : 체력과 보호막을 50만큼 복구하는 것에서 모든 피해를 35% 덜 받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 플라스마 쇄도의 연구 비용이 100/100 17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이 효과는 사이오닉 폭풍 밖을 벗어나도 10초동안 지속되고 모든 플레이어가 초읽기를 볼 수 있습니다.
1.94 20190720
수정
- 아몬의 계략 : 적대 세력의 최대 강화 시점이 +95분이 아닌 +88.5분이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전 구간에서 항상 6분 30초에서 7분 13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야마토 포를 연구하지 않은 정예 전투순양함이 소멸 모델을 출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블리자드 공식) 감염된 테란의 공중 공격이 방어력을 무시하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아이어 광전사 : 회오리바람 베기 : 자동 시전을 위한 대상 판정에서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제외됩니다.
- 또한 시전 중 대상을 찾을 때에도 구조물 및 거대 속성이 아닌 유닛만으로 판정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 불사조 :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에서 +1(+1 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위상 장갑 : 보호막 회복량이 5초에 걸쳐 25에서 50(+5upg)로 보호막 업그레이드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 함대 신호소 : 위상 장갑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140초에서 200/200 170초로 증가합니다.
- 분열기 : 최적화 태양석 반응로 : 피해 반경 100%증가 항목이 착탄 대기시간 60%감소로 재조정되었습니다.
- 정화 폭발 :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해당 능력의 초기 피해량이 180/35(+18/+4upg)에서 120/25(+12/+3upg)로 감소합니다.
- 정예 전투순양함 : 초기 공격력이 6에서 9로 증가하지만, 방사 피해 범위는 1.125에서 0.6으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이제 레이저가 대상 지점이 아닌, 대상 유닛에 확정적으로 피해를 주도록 재조정되었습니다.
1.95 20190819
수정
- 폭풍함 : 이제 분해 능력이 공격력 업그레이드에 의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게됩니다.
- 불사조가 공격력 2단계 업그레이드부터 경장갑 추가 피해가 증가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험적) 영어(enUS),중문간체(zhCN),중문번체(zhTW) 클라이언트에서 이제 영어 자막이 나타납니다.
- 다만 요구사항은 어째선지 언어 로케일이 분리되지 않음에 따라 영문으로 나타납니다.
- 게임 밸런스에 결정적 영향은 없지만 다소 불편해진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밸런스 조정
- 상호확증파괴 : 이제 갈귀 및 땅거미 지뢰가 80초의 시한부 생명을 가집니다.
- 또한 특성이 개시되고 30분 후에는 플레이어의 유닛과 구조물을 향해 더 집요하게 전술핵이 투하됩니다.
- 어둠의 창 : 특성이 개시되고 30분 후에는 더 많은 궤도 폭격이 집요하게 투하됩니다.
- 타락귀의 보급품 소모가 3에서 2로, 무기 사거리가 8에서 7로 감소합니다.
- 무기가 추가 피해를 주는 장갑 유형이 중장갑에서 거대로 재조정되었습니다. 피해량은 동일합니다.
- 부화장에서 번식지로의 변이에 소요되는 시간이 8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맹독충 : 유닛 상대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5+3 경장갑에서 +5+4 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새끼맹독충 : 초기 피해량이 +5+5 경장갑에서 +5+4 경장갑으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유닛 상대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1+1 경장갑에서 +2+2 경장갑으로 증가합니다.
- 토르 : 250mm 타격포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 14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또한 타격포의 초기 피해량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500(+50upg) 50초에서 250(+25upg) 25초로 감소합니다.
- 골리앗과 정예 골리앗 : 지상 무기의 초기 공격 주기가 1.5에서 1.4로 감소합니다.
- 골리앗의 지상 무기의 초기 공격력이 9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정예 골리앗의 지상 무기의 초기 공격력이 15에서 17로 증가합니다.
- 우주모함 : 요격기 생산의 초기 비용이 20광물 16초에서 15광물 8초로 감소합니다.
- 그러나 우주모함의 초기 요격기 보유량이 12대에서 4대로 감소합니다.
Rectifications
- Tempest : Now the Disintegration ability normally have reduced cooldown by weapon upgrade.
- Phoenix : Corrected an error that their attack bonus didn't increase from by Level 2
- (Test) Now English translation will be shown on enUS,zhCN,zhTW language client.
- For better translation or if you want to translate in zhCN,zhTW please contact me wilsoninkr@gmail.com
Balance Adjustments
- M.A.D : Now Widow mines and Scourges are 80 seconds timed life.
- Also, after +30 minutes, the nukes target your units and structures directly.
- Spear of your Doom : after +30 minutes, the more Orbital Strikes are fired.
- Reduces Corruptors' supply 3 to 2, weapon range 8 to 7.
- Weapon attribute changed vs Armored into Massive. Have same attribute bonus.
- Required time for Hatchery to Lair reduced by 80 to 60 seconds.
- Banelings : Weapon upgrade bonus increases by +5+3vs Light to +5+4vs Light.
- Splitterlings : Initial Damage decreases by +5+5vs Light to +5+4vs Light,
- But its upgrade bonus increases by +1+1vs Light to +2+2vs Light.
- Reduces the cost of 250mm Strike Cannons by 200/200 140sec to 100/100 110sec.
- And the initial damage and cooldown reduces by 500(+50upg) 50sec to 250(+25upg) 25sec.
- Goliaths : Ground weapon initial attack speed reduces by 1.5 to 1.4.
- And increases initial weapon damage by 9 to 10.
- Elite Goliaths : increases initial weapon damage by 15 to 17.
- Carriers : the cost for Build interceptor reduces by 20/0 16sec to 15/0 8sec.
- However their initial amount decreases by 12 to 4.
1.96 20190819
Hotfix
- 아몬의 계략 초기 설정이 선택하지 않음이 아닌 종말의 사도였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 이벤트 시작 시간 초기 설정이 12:00이 아닌 1:00이었던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Hotfix
- Fixed an error that the initial setting of Amon's Scheme was 'Apostles of the Apocalypse', not 'Does not Select'.
- And the initial setting of Event Start Time was '1:00', not '12:00'.
1.97 20190819
Hotfix
- 한국어 이외의 언어설정에서 일부 자원량 초기 메시지에 패러미터 값이 나오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타는 물결에 등장하는 베스핀 가스 덩어리에 관련된 텍스트가 누락된 부분을 정정하였습니다.
Hotfix
- Fixed an error that some of the resource amount values shows raw parameter value under enUS,zhTW,zhCN clients.
- And Vespene gas chunks that appear in the Burning Tide have omitted their related texts.
1.98 20190831
수정
- (임시) 유령 사관학교에서 향상된 충격파와 사연발 저격 버튼이 다른 위치에 놓입니다.
밸런스 조정
- 돌진과 보호막 증폭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00/100 14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아이어 분파 재배치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 170초에서 100/100 170초로 감소합니다.
- 점멸과 위상 반응로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140초에서 100/100 110초로 감소합니다.
- 초 정밀 도탄 체계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 130초에서 100/100 130초로 감소합니다.
- 추적자 :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환영(V), 100/100 170초.
- 업그레이드하면 추적자가 점멸을 사용한 지점에서 같은 공격력을 갖는 시한부 잔상이 1번 공격합니다.
- 사도 : 황혼 의회에서 새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오닉 투영(J), 100/100 130초.
- 업그레이드하면 사도가 공격을 개시했을 때 무적 상태의 그림자가 생성되어 함께 공격합니다.
- 이 때, 사이오닉 이동 중이 아니고 무기를 발사할 수 있을 때에만 그림자가 생존합니다.
- 암흑 집정관의 정신 제어 능력이 이제 모선핵, 모선, 모조, 전쟁인도자, 암흑 집정관, 모랄레스를
- 능력의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지배당하면 죽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 감염된 테란 능력의 초기 및 최대 충전수, 재사용 대기시간이 2/8 45초에서 1/3 40초로 감소합니다.
- 메카 감염충의 능력인 바퀴야 가라!와 같이 능력의 목표 위치가 시전 사거리 8 밖이면 감염된 테란이
- 해당 목표 위치 지점으로 공격하러 갑니다. 이 능력은 여전히 자동 시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감염충의 이동속도가 2.75(점막 위 3.58)에서 2.25(점막 위 2.93)로 감소합니다.
- 잠복 상태의 감염충의 이동속도가 2(점막 위 2.6)에서 1.73(점막 위 2.25)로 감소합니다.
- 감염된 테란 : 감염된 로켓 무기가 제거되고, 감염된 가우스 소총이 공중 유닛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감염된 테란의 이동속도가 1.875(점막 위 2.44)에서 2.16(점막 위 2.81)으로 증가합니다.
- 그러나 감염된 테란의 시한부 생명 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유령 - EMP의 효과반경이 2.25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Rectifications
- (Temporal) Enhanced Shockwave, Quadruple tap sniping upgrade are put on distinctive array.
Balance Adjustments
- The upgrade cost for Charge and Shield Amplifications reduced by 100/100 140sec to 100/100 110sec
- The upgrade cost for Aiur Faction Redeployment reduced by 200/200 170sec to 100/100 170sec.
- The upgrade cost for Blink and Phase Reactor reduced by 150/150 140sec to 100/100 110sec.
- The upgrade cost for High Accuracy Ricochet System reduced by 200/200 130sec to 100/100 130sec.
- New upgrade for Stalkers : the apparition of the Void(V), 100/100 170sec, Twilight Council.
- When a Stalker blinked, leaves a timed life shadow which deals same damage as itself once.
- New upgrade for Adepts : Psionic Projection(J), 100/100 130sec, Twilight Council.
- When an Adept started to attack, creates an invulnerable shadow to help her attacks.
- the Shadow is available only if she is not psionic transferring and can fire her weapons.
- the Dark Archon's Mind Control ability now may target Mothership Core, Mothership, Mojo, Warbringer
- Dark Archon and Medic Lt Morales. When the one of them is dominated, takes persistent damage until its death.
- The initial and max, cooldown of the Infested Terran ability reduced by 2/8 45sec to 1/3 40sec.
- Like Mecha Infestor's Roaches Away!, now orders spawned units to attack-move to the target location
- If it is beyond the Mecha Infestor’s cast range. The ability still can be set as autocast.
- the Movement speed of Infestors reduced by 2.75(On Creep 3.58) to 2.25(On Creep 2.93).
- the Movement speed of Burrowed Infestors reduced by 2(On Creep 2.6) to 1.73(On Creep 2.25).
- Infested Terrans : Infested Rockets weapon has been removed.
- the Movement speed of Infested Terrans increased by 1.88(On Creep 2.44) to 2.16(On Creep 2.81).
- But their timed life decreased by 60sec to 45sec.
1.99 20190901
수정
- 모든 게임 특성 값에 '무작위'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우주모함의 소환 비용이 850/500에서 750/500으로 감소합니다.
- 우주모함의 요격기 생산 시간이 16초에서 8초로, 초기 보유량이 12대에서 4대로 감소합니다.
- 감염충의 감염된 테란 능력의 최대 충전수가 3(병원균 분비선 4)에서 2(병원균 분비선 3)으로 감소합니다.
- 또한 능력의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테란의 시한부 생명 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Rectification
- Added 'Random' item for all game attributes.
Balance Adjustment
- Warp cost for Carriers reduced by 850/500 to 750/500.
- The initial Interceptor hangar and its build time reduced by 12/16 sec to 4/8 sec.
- The maximum charge count of the Infested Terrans ability reduced by 3(Pathogen glands 4) to 2(Pathogen glands 3).
- Also increased initial cooldown by 40 to 45 seconds.
- The timed life of Infested Terrans decreased by 45 to 40 seconds
- the Area of effect for EMP of Ghosts has been reduced by 2.25 to 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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